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1등 최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시장도 “근본적 대응책 정부·군과 협의하겠다” 밝혀
서울시에서는 8일 밤 11시 50분께 오물 풍선이 처음 발견된 뒤 9일 오후 5시까지 모두 58개가 떨어진 것으로 파악됐다.
은평구와 중랑구,로또 1등 최다동대문 등에서 각각 8건,로또 1등 최다서대문구 7건,로또 1등 최다종로구와 노원구 각 6건 등이었다.풍선 안에는 종이 조각 등이 들어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시는 군·경과 공조해 풍선 잔해를 수거했다며,로또 1등 최다비상대응반을 가동하고 정부와 대응책을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시는 전날 밤 대남 풍선 이동 사실을 군이 발표하자 오후 11시 9분께 시민에게 안전안내문자를 보내 “북한이 대남 오물풍선을 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적재물 낙하에 조의하고 풍선을 발견하면 접근하지 말고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하는 등 적극 대응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곧바로 오후 11시 40분께 소셜미디어(SNS)에 “북한이 우리 민간 지역을 대상으로 또다시 오물풍선이라는 저열한 도발을 하고 있다”며 “서울시는 비상대응반을 가동해 시민 여러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오물풍선에 대한 근본적 대응책도 정부·군과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관련 부서 직원들은 전날에 이어 이틀째 출근해 수거 상황을 파악하고 피해 등 이상 유무를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