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ershi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KB국민은행은 KB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가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상생·협력 금융신(新)상품' 제4호 우수사례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우수사례로 선정된 KB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는 고금리·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이자 부담 완화와 이용 편의 개선을 위해 올해 4월 시행한 총 150억원 규모의 금융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보증료 지원 ▲대출이자 지원 두 가지로 운영된다.보증료 지원은 전국 17개 지역신용보증재단 보증서를 담보로 'KB소상공인 보증서대출'을 신청한 모든 개인사업자에게 최대 80%의 보증료를 지급한다.대출이자 지원의 경우 'KB소상공인 신용대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납부한 이자의 최대 50%를 캐시백 지원한다
내수 경기에 영향을 크게 받는 음식점업 및 도소매업 개인사업자와 신용 취약차주에게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며 실제 부담한 금융비용을 환급해 소상공인이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게 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또 사업 운영상 영업점과 보증재단 방문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대출을 이용하고 이자 및 보증료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보증료 지원을 받은 개인사업자는 2031명,premiership보증료 지급금액은 13억원으로 1인당 평균 64만원의 보증료를 지원받았다.
박병곤 KB국민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은 "KB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로 약 3만6000여 소상공인이 금융 지원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우리 경제의 한 축을 이루는 개인사업자를 비롯한 기업고객을 위한 금융·비금융 지원을 지속 확대하며 상생과 포용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remiership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premiershi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늘부터 내일까지 예상 적설량은 ▲강원동해안, 강원산지 10~40㎝(많은 곳 50㎝ 이상 ▲경북북동산지 10~30㎝ ▲경북북부동해안 5~15㎝ ▲강원내륙 3~8㎝(많은 곳 10㎝ 이상) ▲경기북동부, 경북북부내륙, 울릉도·독도 2~7㎝ ▲경기북서내륙·남동부, 충북북부 1~5㎝ ▲충북중·남부, 경북서부내륙, 경남서부내륙 1~3㎝ ▲서울·인천·경기(북부내륙, 남동부내륙 제외), 서해5도 1㎝ 내외다.
premiership,[연합]탄원서는 “법원은 동양대 총장 표창 위조 등 7개 스펙을 모두 허위로 판결했고 이 7개 스펙은 조민의 진학 자료로 사용됐다”면서 조국과 정경심은 징역형을 선고받았는 데 이 사건의 공범이자 최대 수혜자인 조민에 대한 검찰의 집행유예 구형은 형량이 너무나 가볍다고 생각한다”는 내용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