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골프 코치로 일하는 남편이 여자 프로골퍼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아내의 제보를 보도했다.
30대 여성인 제보자 A씨는 2년 전 연애 기간 중 아이가 생겨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그러나 A씨가 임신 6개월 차에 들어선 때부터 남편과 그의 제자 사이가 의심스러워졌다고 전했다.아이를 낳고 결혼식을 올린 뒤에는 주변 사람들의 연이은 제보와 증거를 통해 A씨의 의심은 확신으로 바뀌었다.
A씨에 따르면 남편과 여성 프로골퍼 B씨는 사제지간으로 이들은 집 앞 5분 거리에 있는 숙박업소와 술집을 자주 이용했다.실제로 A씨의 지인 등은 이를 목격해 A씨에게 알리기도 했다.심지어 A씨가 출산을 하루 앞뒀을 때도 남편과 B씨는 숙박업소를 찾기도 했다.
또 A씨는 남편과 B씨가 침대에 누워 입을 맞추는 영상과 B씨가 보낸 신체 노출 사진 등을 보고 불륜을 확신했다.A씨는 이들이 작성한 버킷리스트 중 B씨의 소원이 '결혼하기'라고 적힌 물증도 확보했다.
추궁 끝에 남편은 "미안하다.난 가정을 유지하고 싶다"며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A씨는 "B씨는 남편의 제자였기 때문에 남편이 기혼자라는 사실과 제가 임신한 사실을 이미 다 알고 있었다"며 "B씨가 이런 상황을 알고도 남편을 유혹했다고 들었다"고 주장했다.
불륜을 들킨 후 B씨는 A씨에게 "면목이 없다.너무나 후회스럽다.직접 찾아뵙고 정중하게 사과드리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하지만 A씨는 "(B씨가) 사과 이후 본인 경기 관련 기사를 SNS에 자랑하듯 올린 걸 봤다.조롱받는 느낌이었다"고 토로했다.
A씨는 "두 사람 때문에 정신과에 다니고 있다.새벽에 아이 울음소리를 못 들을까 봐 걱정돼 처방받은 약조차 제대로 못 먹는 상황"이라고 전했다.그러면서 "조용히 끝내고 싶었지만 B씨 측이 '제가 어려서 실수했다'는 식으로 나이가 어린 걸 무기로 내세워 해명과 협박을 하더라.연애하다 바람 피운 정도가 아닌데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 경각심을 주고자 제보했다"고 덧붙였다.
A씨는 현재 B씨를 상대로 상간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다만 남편과의 이혼 여부는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A씨는 "남편도 그렇고 B씨도 그렇고 마치 이 일이 돈 몇 푼이면 끝나는 것처럼 얘기해서 너무 화가 난다"고 하소연했다.
B씨 소속사 측은 '사건반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며 "불륜이라기보다는 두 사람이 사제 간이었으니 남성 측이 가르치는 입장에서 뭔가 압력을 가했을 것이라고 본다"고 입장을 밝혔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또 10일 오전 게시글에서는 "모두가 힘든 시국"이라며 "대한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학생협회 비상대책위원회,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전국 의과대학 교수 협의회 회의에 연달아 참여하여 이야기 나누고 왔다"고 근황을 전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서울은 이날 하루 1㎝ 미만의 눈이 내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