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러시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리스 남동부 도데카니소스 제도의 휴양지인 코스섬에서 산불 사태가 발생했다.
2일(현지시간) 로이터,fifa 러시아 월드컵불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코스섬에서는 전날 밤 산불이 해변 마을인 카르다마니아로 번졌다.
그리스 일간지 카티메리니는 관광객과 주민 약 1만명이 인근 마을의 학교,fifa 러시아 월드컵스포츠 센터,fifa 러시아 월드컵호텔로 대피해 하룻밤을 보냈다고 전했다.
소방대의 밤샘 사투로 다행히 큰 불길이 잡혀 대피했던 주민들이 이날 아침 귀가했다.건물 피해는 없었다고 도데카니소스 제도 당국은 밝혔다.
로이터 통신은 소방 헬리콥터의 지원 속에 소방대원 100명 이상이 이틀째 진화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코스섬은 특히 젊은이들에게 인기 많은 휴양지로 여름 성수기에는 최대 10만명의 관광객이 몰리는 곳이다.
크레타섬과 키오스섬도 산불로 신음하고 있다.키오스섬에서는 산불 진화 작업 중 소방관 5명과 자원봉사자 1명이 다쳤다.
그리스에서는 최근 2주간 폭염과 강풍으로 수백건의 크고 작은 산불이 발생했다.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국가에서 산불은 매년 여름철 자주 발생하지만 최근 몇 년간 그 빈도와 피해가 점차 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로 인한 폭염과 건조한 날씨를 산불 급증의 원인으로 꼽는다.
(사진=연합뉴스)
fifa 러시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ifa 러시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엄마가 너를 절대 포기했던 건 아닌데"라 말했다.
fifa 러시아 월드컵,[갑진년 분양보따리]도심 직주근접 '경희궁 유보라' 흥행 출발고양장항 대형 주상복합…화성장안도 대단지반도건설이 올해 전국 4개 사업장에서 3751가구(일반분양 3555가구)의 주택을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