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 베헨 비스바덴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또 방송에 따른 정산금도 제대로 받지 못해 최소 40억원을 갈취당했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쯔양은 11일 오전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런 내용을 밝혔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렉카 연합'으로부터 술집에서 일했다는 과거 등을 빌미로 협박당해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한 영상의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 진행한 방송이다.
이날 쯔양은 방송에서 대학 휴학 중 만나게 된 전 남자친구 A씨와의 교제 당시를 언급했다.
그는 "(A씨의) 폭력적인 모습을 보고 헤어지려고 했는데,저 몰래 찍은 불법촬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sv 베헨 비스바덴 경기우산 등의 둔기로 폭행하기도 했다"며 "자신이 일하던 술집으로 데려가 '앉아서 술만 따르면 된다'며 강제로 일을 하게 했다.그때 번 돈도 A씨가 모두 빼앗아 갔다"고 했다.
이어 "'일을 그만하겠다'고 얘기하자 다시 폭력을 쓰기 시작해 매일 같이 하루에 두 번씩은 맞았다"며 '돈은 어떻게 벌어다 줄거냐'는 협박에 유튜브 방송을 시작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쯔양은 "거의 매일 맞으며 방송했다"며 "방송이 커져서 잘 되기 시작하자 A씨가 소속사를 만들었다.7(A씨) 대3(쯔양) 비율의 불공정 계약을 맺었지만,그마저도 지키지 않아 광고 수익도 하나도 받지 못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방송 시작한 지 5년이 됐는데,그중 4년 동안 매일 같이 이런 일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쯔양은 A씨로부터 벗어나는 데 직원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그는 "있는 돈을 다 줄 테니 떠나달라고 부탁했는데 직원들에게 연락해 협박하더라"라며 "A씨가 유튜버들에게 과거에 대해 과장된 사실이나 없던 일도 만들어 이야기하고 다녀 결국 고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쯔양의 법률대리인인 김태연 변호사,김기백 변호사도 함께했다.
김 변호사는 "쯔양의 피해 사실도 컸고,증거 사진도 많았다"며 "쯔양이 못 받았던 정산금은 최소 40억원"이라며 A씨가 쯔양 지인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폭행 당시 상황이 담긴 녹취,폭행으로 인한 상해 증거 사진 일부도 공개했다.
이어 "A씨를 성폭행,폭행상습,상습협박,sv 베헨 비스바덴 경기상습상해,공갈(미수죄 포함),sv 베헨 비스바덴 경기강요(미수죄 포함),통신매체이용음란 등 혐의로 형사고소를 진행했다"면서 "그러나 사건 진행 중 A씨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하면서 형사 고소는 불송치,sv 베헨 비스바덴 경기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고 설명했다.
sv 베헨 비스바덴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sv 베헨 비스바덴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삼성역까지 완전 개통은 2028년 9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
sv 베헨 비스바덴 경기,그가 반란군에 합류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던 그 시간 그의 상관이었던 장태완 사령관은 반란군에게 체포돼 보안사 서빙고 분실 지하에서 고초를 겪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