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버밍엄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역임하며 뛰어난 성적을 거둔 박항서 감독이 이번에는 인도 축구 국가대표 감독에 지원했다.
27일(현지시간) 인도 일간 타임스오브인디아 등에 따르면 전인도축구협회(AIFF)는 인도 국가대표팀 감독직에 박 감독을 포함해 214명이 지원했다고 밝혔다.AIFF는 내달 3일까지 지원자를 받은 후 본격적인 감독 선임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타임스오브인디아는 AIFF가 박 감독에게 큰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협회 관계자는 박 감독의 지원에 대해 "인도 축구에 좋은 징조"라고 말했다.
이 매체는 베트남에서 박 감독의 활약상에 대해 소개한 뒤 "AIFF는 박 감독의 높은 연봉을 경계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인도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21위에 불과할 만큼 축구 실력에서는 변방으로 분류된다.최근 축구 부흥을 노리며 여러 방면에서 투자를 늘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 감독은 2017년 베트남 대표팀 사령탑을 맡아 지난해 1월까지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4강 진출,버밍엄 프리미어리그2018년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우승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베트남 축구 영웅'으로 평가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