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선거운동 기간 아닌데 마이크 들고 유세
[서울=뉴시스]임철휘 기자 = 지난 22대 총선에서 서울 도봉갑 지역구에 출마했다가 낙선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이 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도봉경찰서는 지난달 28일 안 위원장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송치했다고 1일 밝혔다.
안 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아닌데도 두 차례에 걸쳐 마이크를 이용해 사실상 선거 유세를 한 혐의를 받는다.
22대 총선 당시 공식 선거운동 기간은 3월28일부터였다.
안 위원장은 3월6일 도봉구 창동어르신문화센터에서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선거운동복을 입은 채 마이크를 이용해 "이번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왔다.앞으로 도봉구에서 열심히 일을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달 16일에는 오기형 민주당 도봉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선거운동복을 입은 채 마이크로 "도봉의 선배 정치인들을 잘 모시고 도봉의 새로운 일꾼이 되도록 하겠다.도봉갑·을이 원팀이 되어 윤석열 정권의 폭주와 맞서 싸우도록 하겠다.여러분도 함께해달라"고 말하기도 했다.
안 위원장에 대한 신고를 접수한 선관위는 선거법 위반 혐의가 있다고 보고 4월 수사기관에 수사자료를 통보했다.
카호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카호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인천시는 오늘(29일) 오전 11시 40분쯤 강화군 일대에서 북한의 대남전단으로 추정되는 미상 물체가 식별됐다는 문자와 함께 흰색 둥근풍선 발견 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카호 야구,퀴즈는 '방탄소년단 멤버 이름은?', '방탄소년단 노래 제목은?' 이런 내용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