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 아침 서울역 인근에서 고령의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행인 2명이 치었는데,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시청역 역주행 참사 닷새만에 또 다시 위험한 상황이 반복된 겁니다.
배준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도로를 달리던 흰색 경차가 방향을 틀어 인도로 들어갑니다.
주유소로 향하는 것 같던 차량.
주유소 옆 인도를 달리더니 행인을 칩니다.
속도를 높여 앞에 있던 또 다른 행인도 덮칩니다.
차체가 들썩일 정도로 건물 담벼락까지 들이받습니다.
[사고 목격자]
"집에서 담이 무너지는줄 알고 나왔다니까.우리 집이 무너지는 줄 알고 얼마나 심했으면… 다 뛰쳐나왔어요.집에 있다가."
오늘 오전 9시 20분쯤 88세 남성이 몰던 경차가 서울역 인근 주유소 앞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현장에는 타이어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습니다.
사고 차량은 이 건물 벽을 들이받고 겨우 멈춰 섰는데요,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이렇게 부서진 차량 파편도 나뒹굴고 있습니다.
사고를 당한 행인들은 병원으로 이송됐고,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고령 운전자 사고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고령자에 대한 면허 제한 문제도 다시 거론되고 있습니다.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고령운전자 면허 반납률은 현재 2%대 수준입니다.
서울시는 70세 이상 운전자가 면허를 반납하면 10만 원이 충전된 교통카드를 지급하고 있는데,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이를 상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배준석입니다.
영상취재: 김래범
영상편집: 구혜정
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여기에 역전세난과 전세사기 여파로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한 임차인이 보증금 회수를 위해 강제경매를 신청한 사례도 크게 늘었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셀타 비고,국내 한 신용카드 비교·추천 플랫폼에서 ‘취미·여가 비용 중 지출이 가장 큰 영역’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건강·피트니스 업종이 전체의 약 24%로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많은 이들이 혜택을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