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전국고교야구 리그&대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쯔양의 과거 먹방 영상을 캡처한 사진들이 빠르게 번지고 있다.
이들 사진 속에서 쯔양은 주로 반팔 차림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그런데 맨살을 드러낸 팔 곳곳에는 멍자국이 선명하다.이를 가리기 위해 큰 밴드를 여러 장 붙인 모습도 볼 수 있다.누리꾼들은 영상 속 쯔양의 멍투성이 몸을 지속적인 폭행 피해 흔적으로 지목하고 있다.
과거 방송 당시 쯔양 팔뚝의 커다란 멍자국을 본 한 누리꾼이 댓글로 '언니,손에 무슨 문제 있어요?흉터가 있는 것처럼'이라고 걱정하는 캡처본도 널리 확산되고 있다.
앞서 쯔양은 이날 새벽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전 남자친구 A씨로부터 4년 동안 불법촬영물 유포 협박과 지속적인 폭행을 당해왔고,전국고교야구 리그&대회이 과정에서 최소 40억원을 뜯겼다고 털어놨다.
그는 "하루에 최소 두 차례씩 맞았다" "제 약점이 주변에 알려질까봐 무서웠다" "어떤 방식으로도 이 일이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며 A씨 협박과 강요에 계속 끌려다닐 수밖에 없던 처지를 토로했다.
결국 쯔양은 A씨를 상습폭행·협박·상해,공갈,강요,성폭력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형사 고소했다.
쯔양 법률대리인은 이날 "A씨가 찾아와 선처를 간곡히 요청했고,이에 더 이상 해당 사안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로 약속했다"며 "하지만 이후 A씨는 해당 약정을 위반했고,전국고교야구 리그&대회쯔양은 불가피하게 2차 형사 고소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혐의 사실이 많았기에 징역 5년 이상 처벌을 예상하는 상황이었다"며 "다만 이후 A씨는 안타깝게도 극단적 선택에 이르렀고,전국고교야구 리그&대회결국 '공소권 없음'이라는 불송치 결정으로 형사사건은 종결됐다"고 부연했다.
쯔양 측은 "이번 사안으로 당사자들에 대한 억측이나 오해가 없기를 바란다"며 "유가족 등에 대한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