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로또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의자 “오랫동안 사귄 연인” 주장
경찰,설날 로또 번호조사 후 구속영장 신청 예정
[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0대 여성을 살해하려던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0일 경기 평택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여성을 살해하려 한 혐의(살인미수)로 5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8시 30분께 평택시 안중읍 소재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0대 여성 B씨의 얼굴과 목 부위 등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범행 후 112에 전화를 걸어 “내가 사람을 죽였다”고 자진 신고했다.출동한 경찰은 사건 현장에 있던 A씨를 붙잡았다.
B씨는 119구급대원들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은 뒤 헬기로 권역외상센터가 있는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됐다.B씨는 출혈이 매우 심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B씨와 오랫동안 사귀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다만 두 사람 간 폭행 등의 신고 이력은 지금까지 확인된 것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조사를 마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설날 로또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설날 로또 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3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최근 KB손해보험은 경증 유병자에게 적합한 'KB 3.
설날 로또 번호,A씨는 “(유치장을 찾은 B씨에게) 아버지 면회를 와서 힘들지 않으냐고 물어야지”라며 “나가면 죽여버리겠다”고 으름장을 놓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