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콘서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영장 심사 출석한 20년 전 영월 농민회 피살 사건 피의자
20년 전 강원 영월에서 발생한 이른바 '영월 농민회 간사 피살사건'의 피의자 A(59·당시 40세) 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습니다.
춘천지법 영월지원은 검찰이 살인 혐의로 A 씨에 대해 청구한 구속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발부 사유에 대해 법원은 살인 사건 현장에 동일한 샌들 족적이 다수 발견됐고 족적을 남긴 인물이 피해자를 살해했을 개연성이 높다며,세븐틴콘서트범죄 사실이 소명됐고 증거인멸과 도주 우려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A 씨가 20년 전인 2004년 8월 9일 오후 영월읍 농민회 사무실에서 모 영농조합법인 간사 B(당시 41세) 씨의 목과 배 등을 십수 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적용해 구속 영장을 청구했습니다.
A 씨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에 앞서 취재진의 질문에 이 자리까지 오게 된 이유를 모르겠다며 결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세븐틴콘서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세븐틴콘서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근본적인 구조적 개혁이 필요하다"면서 보다 포괄적인 정책 조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세븐틴콘서트,우크라이나 601억 달러(약 80조 원) 지원 등을 담은 추가 안보 지원 예산안은 지난 13일 미국 상원을 통과했지만, 공화당이 우세한 하원 문턱을 넘기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