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징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9일(현지 시각) “정책 규제를 너무 늦게 또는 너무 적게 줄이면 경제 활동과 고용이 과도하게 약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로이터 등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이날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상원 은행위원회 반기 연례 연설에서 “금리를 너무 빨리 인하하면 인플레이션에 대한 진전을 지연시키거나 심지어 역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그는 “인플레이션 상승만이 우리가 직면한 유일한 위험은 아니다”라면서 “올해 1분기에는 2% 인플레이션 목표에 대한 진전이 부족했지만,아시안컵 징계최근 수치는 완만한 진전을 보여줬다.더 좋은 데이터가 나온다면 인플레이션이 2%를 향해 지속 가능하게 움직인다는 확신이 강화될 것”이라고도 했다.
미국의 기준금리는 5.25~5.5% 수준으로 23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와 국제정세 불안 등으로 물가가 급등하자 인플레이션을 장기 목표치인 2%로 되돌리기 위한 것이었다.
미 경제매체 CNBC는 이날 파월의 발언에 대해 “금리를 너무 오랜 기간 높게 유지하면 경제 성장이 위태로워질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한 것”이라고 해석했다.
아시안컵 징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징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달 31일 이사회를 열고 호주 협력사인 헨콕에너지와 함께 세넥스에너지 유상증자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아시안컵 징계,스티브 잡스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이라는 21세기의 히트작들을 탄생시켰지만, 유품으로 남긴 반도체를 통해 애플 왕국에 주춧돌을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