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진행방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새벽부터 경기 양주시의 3곳 음식점에 수십 만 원 상당의 배달 음식을 허위로 주문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기 양주 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께 양주시 A 음식점에 30만원어치 음식을 배달 주문이 접수됐다.
해당 주문의 배달 장소는 양주시 회천동의 한 주유소였다.
배달 앱 주문 요청사항에는 주유소 사장의 개인 휴대전화 번호를 남겼고‘만나서 카드 결제’라는 후불 결제 시스템을 이용했다고 한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부터 많은 음식이긴 하지만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적혀 있어 의심하지 않고 음식을 조리한 후 배달을 진행했다.
하지만 배달 기사가 해당 주소에 도착했을 때 음식을 주문한 사람은 없었으며,프리미어리그 진행방식오히려 다른 음식점에서 배달 온 기사들로 몰려 있었다고 한다.
결국 음식들은 그대로 전부 회수됐으며,프리미어리그 진행방식결제는 진행되지 않았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 7시에 주유소에 배달을 갔는데 경찰서에서 만난 다른 사장님은 오전 7시 30분에 주문이 들어왔다고 했다”며 “새벽부터 아침까지 꽤 많은 가게에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 같다”고 했다.
이날 오전,프리미어리그 진행방식이 같은 피해를 본 음식점은 A 음식점을 포함해 모두 3곳이었으며,이들 음식점이 되돌려받지 못한 음식값은 45만원 상당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주유소 사장을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으며 추가 피해는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주문자를 특정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