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하마스와의 휴전 협상에 이스라엘 대표단을 보내는 걸 승인했습니다.교착 상태에 빠졌던 휴전 협상이 풀릴지 관심이 쏠립니다.
안상우 기자입니다.
<기자>
구급차가 사이렌을 울리며 어둠을 뚫고 어디론가 향합니다.
잠시 뒤 마을 사람들이 부상당한 어른과 아이를 황급히 구급차로 옮깁니다.
현지시간 3일 밤 이스라엘군의 공습이 가자 지구의 한 학교 건물에 떨어져 최소 5명이 숨졌습니다.
다음 날에도 인근 시장에 공습이 이뤄지며 여성 1명이 숨졌습니다.
[가자지구 주민 : 그냥 가게 앉아 있었는데 갑자기 폭발음과 함께 연기가 났어요.밖에 나가보니 천장이 무너진 걸 발견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 측의 휴전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지며 가자 지구 민간인 피해는 늘어만 가고 있는 가운데,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현지시간 4일 하마스와의 협상을 위해 대표단 파견을 승인했습니다.
앞서,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지난 5월 말 이스라엘이 하마스 측에 휴전 협상안을 제시했지만 양측이 한 달 넘게 접점을 찾지 못하다가 최근 하마스 측이 새로운 휴전안을 전달해오자 협상 대표단을 파견한 겁니다.
다만,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네타냐후 총리는 전쟁 목표가 달성돼야 전쟁이 끝날 것이란 기존 입장을 대표단에 재차 확인시킨 걸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협상단의 한 소식통은 "하마스가 전달해온 휴전안에는 매우 중대한 돌파구가 포함되어 있다"며 "실행 가능성이 있는 제안이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도 휴전 방안 등을 논의했는데,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 이와 관련해 미국 정부의 고위 당국자도 휴전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 "중대한 돌파구가 마련됐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교착됐던 양측간의 휴전 협상이 성사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립니다.
(영상편집 : 박진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