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벨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 주자로 오영훈 제주도지사 지목
이재준 시장은 지난 12일 집무실에서 '고향사랑e음'에서 제주도에 기부한 후 인증 사진을 촬영했다.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는 고향사랑기부금법을 대표 발의한 한병도 국회의원이 지난해 시작했다.지목받은 단체장,골든 벨 홀덤국회의원 등이 고향사랑기부를 인증한 후 다음 기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시장은 지난 2일 우범기 전주시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고,다음 주자로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를 지목했다.
이 시장은 "좋은 취지의 챌린지에 참여해 기쁘다"며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가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고,골든 벨 홀덤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타지에 사는 사람이 고향이나 다른 지자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일정 비율의 세액공제 혜택을 주고,골든 벨 홀덤기부받은 지자체는 기부액의 30% 범위에서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는 제도다.10만원 이하 기부는 100%,골든 벨 홀덤10만 원 초과는 16.5%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 10만 원을 기부하면 13만 원 상당(세액공제 10만 원,골든 벨 홀덤답례품 3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든 벨 홀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골든 벨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피킬레 음발룰라 ANC 사무총장(요하네스버그 EPA=연합뉴스) 피킬레 음발룰라 ANC 사무총장이 2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 있는 남아공 선거관리위원회(IEC)에서 총선 결과에 대해 언론 브리핑을 하고 있다.
골든 벨 홀덤,8년 전 논란 재연되나 ▲ 윤석열 대통령 취임 2주년 기자회견 윤석열 대통령이 9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윤석열정부 2년 국민보고 및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