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리 커리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소벤처기업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 결성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는 비수도권 지역에 중점적으로 투자하는 벤처펀드 중 역대 최대인 1천11억원 규모다.
모태펀드가 250억원,KDB산업은행이 500억원,앙리 커리어BNK금융지주가 100억원,앙리 커리어부산광역시·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각 50억원을 출자했다.
모펀드 구조로 결성돼 부산 지역에 중점 투자하는 벤처펀드에 출자하게 된다.
오기웅 중기부 차관은 결성식에서 축사를 통해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 출범은 지역 스타트업에 큰 희망과 기회가 되고 우리나라 지역 벤처투자가 새로운 도약을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중기부는 비수도권에 소재한 스타트업에 더 많은 투자 기회가 주어지도록 지역 은행 등과 함께 지역 전용 벤처펀드를 확대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등 혁신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결성식은 세계적인 스타트업 행사인 핀란드의 '슬러쉬'를 부산에서 미리 만나보는 '부사 슬러쉬'(BUSAN Slush`D) 행사와 연계해 진행됐고 오 차관은 결성식에 앞서 행사를 참관했다.
앙리 커리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앙리 커리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공의 집단행동 오늘 분수령…총파업 수순 밟나23개 병원 715명 전공의 사직서 제출해3명 미복귀, 후속조치 예정…"선처 없다"의협 투쟁시점 투표…의대생 첫 휴학계한덕수 국무총리 오늘 첫 관계장관회의[서울=뉴시스] 조성우 기자 = 대한전공의협의회가 서울의 5대 대형 병원(서울대·서울아산·세브란스·삼성서울·서울성모병원) 전공의 전원이 19일까지 사직서를 제출키로 했다고 밝혔다.
앙리 커리어,현재의 단일 로켓 기술로는 250만t에 달하는 거대한 차단막을 지구와 달의 거리의 4배에 해당하는 라그랑주 지점까지 이송하는 게 불가능할 뿐 아니라 비용도 천문학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