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극상 야구 소년 1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중국에서 한 여성이 항공기 비상구를 화장실 문으로 착각하고 열어 승객들이 대피하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다.
8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 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4일 중국 취저우시에서 청두시로 갈 예정이었던 중국국제항공 CA2754편은 한 여성 승객 A씨의 실수로 비상구 문이 열렸다.
보도에 따르면 처음 비행기를 탔던 A씨는 비상문을 '기내 화장실'로 착각해 잘못 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 사고로 비상문이 열면서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펴졌으며,하극상 야구 소년 1화비행이 취소돼 승객 전원이 항공기에서 내려야 했다.피해를 본 탑승객들은 호텔로 옮겨졌으며 각 7만6000원 상당의 보상금을 받았다.A씨는 경찰 조사를 위해 호텔로 이송됐다.
현장에 있던 다른 탑승객은 "대피 슬라이드가 튀어나오자 승무원들도 깜짝 놀랐다"며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는 말에 A씨가 눈물을 흘렸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비상구를 여는 데 드는 비용만 약 3900만원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항공기 비상구는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작동해야 하므로 쉽게 열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다만 한 번 열리면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펴지면서 항공기 유지 관리 차원에서 며칠 동안 해당 항공기는 운항이 중단될 수 있다.
한편 중국에서는 항공기 비상문을 허가 없이 여는 것은 구금될 수도 있는 불법 행위다.지난 2017년 6월엔 베이징 공항에서 한 승객이 실수로 비상구를 열어 12일 동안 구금됐다.
하극상 야구 소년 1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극상 야구 소년 1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상황이 이렇자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등 ‘파묘’ 3인방의 일본 입국을 염려하는 팬들도 나온다.
하극상 야구 소년 1화, 트럼프 전 대통령으로부터 '킬러'라는 칭찬을 받은 스테파닉 의원은 급기야 부통령 후보군에도 이름을 올렸지만, 전국적 인지도나 정치자금 모금 능력 등이 미흡하다는 평가속에 내각쪽으로 기울어졌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