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pc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보문고,eapc 홀덤8월 둘째주 순위 3주 연속 선두
그의 101번째 신작 소설…평단·독자 호평
여름철 휴가,연휴 시기 맞물려 관심 이어져[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여름엔‘히가시노 게이고’지….”
출판계 공식이라 불릴만 하다.일본 추리 소설계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66)의 신작‘당신이 누군가를 죽였다’(북다)가 3주 연속 종합 베스트셀러 선두 자리를 지켰다.
16일 교보문고가 발표한 8월 둘째 주 베스트셀러 순위 집계에 따르면 그의 101번째 신작 소설‘당신이 누군가를 죽였다’는 3주 연속 종합 1위에 오르며 여름철 특수를 맞았다.
이 소설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졸업’(1986)을 시작으로 40여 년 가까이 이어지는‘가가 형사 시리즈’의 열두 번째 작품이다.여름 휴가철 호화 별장에서 다섯 명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 뒤 마침 휴가차 그곳을 찾았던 형사 가가 교이치로가 사건의 비밀을 파헤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용의자 X의 헌신‘나미야 잡화점의 기적’등으로 잘 알려진 그는 국내에도 팬층이 상당하다.다작하면서도 일정 수준 이상의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는 꾸준함 덕분이다.1985년‘방과 후’로 데뷔한 뒤 작품 활동을 시작한 것을 감안하면,eapc 홀덤1년에 2~3권씩 책을 출간한 셈이다.
한편 같은 기간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2위는‘더 머니북’(THE MONEY BOOK·비바리퍼블리카)이다.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의 앱 내 콘텐츠 서비스‘오늘의 머니 팁’과 브랜드 미디어‘토스피드’의 콘텐츠를 엮어서 재구성한 책이다.3위와 4위는 각각 모건 하우절의‘불변의 법칙’(서삼독)과 김훈의‘허송세월’(나남)이 차지했다.
양귀자의‘모순’(쓰다)은 꾸준히 20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종합 5위로 한 계단 상승했다.정해연의‘홍학의 자리’(엘릭시르)도 입소문이 더해져 역주행 베스트셀러로 떠오르며 종합 13위에 올랐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여유가 있는 휴가와 연휴 시기에 소설뿐만 아니라 인문 도서로 지식 쌓기에도 독자들의 관심이 엿보인다”라고 설명했다.
eapc 홀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eapc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번 인사에 대해 법무부는 "주요 현안사건 담당 부서장들을 유임시킨다"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전보 대상에서 제외해 업무 연속성이 유지되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apc 홀덤,최근 김태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언론 인터뷰에서 ‘호화 해외 이사회’ 논란을 빚었던 일부 사외이사들의 재선임에 반대한다고 밝히면서 국민연금이 장 회장 선임안에도 반대표를 던지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왔지만, 최종적으로 그룹을 이끌어나가는 데 큰 결격사유는 아니라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