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열대 대서양에서 발생한 허리케인 '베릴'이 카리브해 남동부 쪽으로 북상하면서 전문가들이 매우 위험한 단계로 분류하는 '4등급'으로 상향됐습니다.
미국 국립허리케인센터는 허리케인 '베릴'이 매우 위험한 4등급으로 세력을 키운 가운데 현지 시간으로 1일 오전 일찍 카리브해 동쪽 끝에 있는 바베이도스 근해를 지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허리케인 4등급은 풍속이 시속 210km에서 249km에 이르는 것으로,일반 주택을 심하게 파괴하거나 무너뜨리고,dose나무를 뿌리째 뽑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베릴'의 예상 경로에 있는 국가들은 허리케인 특보를 발령하고,dose취약 지역 주민들을 대피시키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전문가는 6월에 대서양에서 4등급 이상의 허리케인 예보가 나온다는 건 놀라운 일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달 초엔 열대성 폭풍 알베르토가 멕시코 북동부에 상륙해 4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앞서 미국 국립해양대기청은 기록적인 바다 온도 상승의 영향으로 올해 최고 25개의 폭풍이 발생하고 이 가운데 4개 정도가 '주요 허리케인'으로 발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dose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dose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주위에서 말 안장에 딸려 탄 사람의 발을 받쳐주는 등자가 나왔고, 인근 다른 구덩이에서는 말의 아래턱뼈로 보이는 유체도 드러나 2호 구덩이의 출토품은 말에 씌운 마갑으로 추정된다.
dose,이어 “내정에 개입하는 이들의 결과는 과거보다 훨씬 비극적일 것”이라며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개입 시도는 핵무기 사용에 따른 대규모 갈등의 위험을 높일 것”이라고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