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챔피언스리그 2023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9명이 숨지고 6명이 다친 역주행 사고를 낸 60대 운전자는 거듭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현재까지는 피의자 진술일 뿐이라며 사고 차량에 대한 정밀 감정 등을 거쳐 사실관계를 신중히 따져볼 계획입니다.
정현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역주행 사고를 낸 60대 A 씨는 본인 책임을 극구 부인하고 있습니다.
사고 직후에도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는데,afc 챔피언스리그 2023 중계
특히 사고 다음 날에는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100% 급발진 사고'라고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자신은 계속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차가 말을 듣지 않아 사고가 났다는 겁니다.
사고 당시 음주 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고,간이 마약 검사에서도 음성이 나온 상황.
40년 운전 경력에 경기도에서 20인승 시내버스를 몰며 사고를 낸 적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버스 운수업체 관계자 : 전에는 젊었을 때는 서울에서 시내버스를 한 거 같아요.(그동안 사고나 이런 건 없었죠?) 네,여기서는 그냥 평범한 기사님….사고 나기 전까지는 누구인지도 몰랐습니다.]
사고 당시 상황을 보더라도 차량이 제어되지 않은 것으로 보여 급발진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박병일 / 자동차 정비 전문가 : 여기저기 받았다는 얘기는 뭔가 차가 제어가 안 됐다고 봤을 때,더 자세히 알아봐야 하겠지만,afc 챔피언스리그 2023 중계급발진 확률이 꽤 높다,이렇게 보죠.여기저기 움직여서 피하려고 조작한 흔적이 보이는 거죠.]
하지만 사고 이후 차량이 멈춘 과정을 볼 때 급발진이 아닐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염건웅 / 유원대 경찰소방행정학부 교수 : 급발진이라고 하셨잖아요.그러면 급발진하고 차량 2대를 추돌하고 사망하신 희생자들을 들이받고 나서도 차량이 계속 치고 나갔어야 하는 거죠.그런데 여기서 지금 목격자 진술은 사람을 치고 나서 멈췄다는 거죠.]
경찰은 급발진이라는 건 아직 운전자의 진술일뿐이라며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차량 감식 등을 통해 사실 관계를 밝히겠다는 입장입니다.
EDR,사고기록장치 분석 결과가 나오기까진 1달에서 2달 정도 걸릴 전망입니다.
YTN 정현우입니다.
촬영기자;박진우 진수환
그래픽;이나영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afc 챔피언스리그 2023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afc 챔피언스리그 2023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회장은 오늘(3일) 오전 서울 종로구 SK 서린 사옥에서 열린 수펙스추구협의회에 참석해 “개인적인 일로 SK 구성원과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SK와 국가 경제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이 없도록 묵묵하게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2023 중계,수서동 아파트들도 재건축 절차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