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긁은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웨어러블 비전 간담회
영양·심혈관 관련 새로운 기능 준비
美서 노인 건강관리 프로젝트 진행
추후 환자 원격 모니터링 제공 목표
삼성 AI헬스 기능,가전으로 확장
박헌수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 디지털헬스팀장은 지난 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간담회를 통해 "영양과 관련된,안긁은 복권심혈관 건강과 관련된 새로운 기능을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이어 "(E2E 솔루션과 관련해선) 불규칙심장리듬을 기술 통해 측정할 수 있는데,이를 버추얼(가상) 의사까지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상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웨어러블 측정 결과 데이터를 보내 치료·진단·응급 여부를 알리는 형태"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개인의 건강관리경험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박 팀장은 "고령화 인구 비중이 늘어나는 건 전 세계적인 추세"라며 "미국 기관과 65세 고령 인구를 대상 연구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이어 "삼성전자는 고령화 인구 건강관리 역할을 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건강 수요가 있는 고령자들을 위해 원격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의사들과 연결시켜주고 후속 모니터링까지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박 팀장은 "삼성전자는 모바일뿐 아니라 가정에서 쓰이는 여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안긁은 복권기기 간 연결을 강조하고 있다"며 "이미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TV,냉장고 등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사물인터넷(IoT) 세상,안긁은 복권연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많은 연구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궁극적으로 모바일 제품뿐 아니라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까지 삼성 AI 헬스 기능을 확장해 소비자 경험을 고도화하겠다는 구상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10일 차세대 폴더블폰과 함께 건강관리 기능이 강조되고 고도화된 갤럭시워치7·울트라,안긁은 복권갤럭시링을 공개했다.갤럭시AI가 지원·연동되는 이번 신규 웨어러블 제품은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갤럭시워치7·울트라의 경우,최첨단 바이오액티브 센서 기술을 채택해 워치 라인업 중 처음으로 당뇨병과 상관관계가 있는 당화혈색소 등 최종당화산물(AGEs) 지표 측정 기능을 지원한다.
박 팀장은 "삼성전자는 갤럭시AI를 통해 다양한 소스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통합해 종합적이고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며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의 온디바이스 거대언어모델(LLM)과 연동해 개인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안긁은 복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안긁은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나연: 항상 든든한 원스, 오랜 시간 함께해 주셨는데 진짜로 힘을 받으면서 활동할 수 있어요.
안긁은 복권,문화 예술에 대한 깊은 애정과 오랜 헌신에서 비롯된 삼성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이번 호암미술관의 불교 미술 전시도 그러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