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이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 보험료 1만원대 상품 잇따라 출시
보장 리모델링으로 추가 계약 확보보험사들이 소액보험으로 제3보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소액보험으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이후 이들에게 추가 계약을 확보하는 전략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15일 "지난주 초 백내장 진단비 등 안과 질환 보장을 특화한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안과 보험 보험료는 백내장 진단비 200만원,백내장 수술비 10만원으로 설계 시 월 1만원 정도다(40세 남성,살라 이적20년 납 20년 만기).이런 담보로 구성한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메리츠화재가 유일하다.
메리츠화재가 안과 보험을 출시한 것은 추가 계약을 확보하려는 목적이 크다.
안과 보험은 월 납부 보험료가 낮아 회사의 이익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그러나 장기적인 관점에선 영업에 도움이 된다.설계사는 안과 보험 가입 고객에게 보장 리모델링 등의 추가 영업을 할 수 있다.
최근 DB손해보험이 출시한 간병인 사용 일당 환급 보험도 성격이 비슷하다.
이 보험은 간병인 사용 금액을 돌려주는 상품이다.일례로 간병인 사용으로 300만원을 썼다면,150만원을 돌려준다.보험료도 1만원 미만으로 싸다(40세 여성,살라 이적20년,100세만기,살라 이적가입 금액 100만원,무해지 설계 기준).
보험업계 한 관계자는 "보험료가 저렴하고 인기가 많은 보험상품은 대부분 업셀링이나 리모델링으로 추가 계약을 확보하려고 만든 상품이라고 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살라 이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살라 이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헌법재판소는 30일 정부가 지난해 수신료 분리징수 근거로 개정한 방송법 시행령 제43조2항이 합헌이라고 재판관 6대3 의견으로 결정했다.
살라 이적,장재현 감독의 오컬트 영화 '파묘'에서 김고은은 젊은 나이에 출중한 실력과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탑클래스 무당 화림 역을 연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