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삼성전자(대표 한종희)는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4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한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갤럭시 버즈3·갤럭시 버즈3 프로' 그리고 새로운 반지 형태의 제품 '갤럭시 링' 사전 판매를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24일이다.
새롭게 출시 된 갤럭시 웨어러블 5종의 사전 판매는 제품에 따라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된다.11일 0시에는 삼성닷컴을 통해 얼리버드 라이브 커머스가 시작돼,사전 판매 전에 신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7'의 44mm모델은 그린과 실버,40mm 모델은 그린과 크림 각각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가격은 블루투스 지원 44mm 모델은 38만9000원,LTE 모델이 41만9100원 이다.40mm 제품은 블루투스 지원 모델이 34만9000원,LTE 모델이 37만9500원이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LTE 모델로 티타늄 그레이,아시안컵 피파랭킹티타늄 화이트,티타늄 실버 세가지 색상에 47mm 단일 사이즈로 출시된다.가격은 89만98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 개성과 취향에 맞춰 교체할 수 있는 '밴드 패키지'를 증정한다.
'갤럭시 워치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패브릭 밴드 ▲나토 밴드 2종 패키지가 제공된다.'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트레일 밴드 ▲디월트 밴드 2종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의 혁신적인 디지털 헬스 경험을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 구매한 고객이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의 헬스 기능을 사용 하고,후기·인증샷 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배럴 서퍼 드라이 백','런데이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바다 수영,사이클,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사용 후기를 SNS에 공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헬리녹스 체어제로'를 증정한다.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 모두 실버와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갤럭시 버즈3 프로'가 31만9000원,'갤럭시 버즈3'가 21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버즈 케이스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객은 쿠폰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한 개성있는 버즈 케이스를 할인 구매 할 수 있다.'갤럭시 버즈3 시리즈'의 '실시간 음성 통역' 기능을 사용하고 SNS에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겐다즈 바닐라 버즈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갤럭시 링'은 티타늄 블랙,티타늄 실버,티타늄 골드 3가지 색상이며,아시안컵 피파랭킹가격은 49만9400원이다.5호부터 13호까지 총 9개의 사이즈로 출시된다’갤럭시 링'의 사전 판매는 삼성닷컴과 전국 삼성스토어 7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삼성닷컴에서 링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정확한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도록 사이즈 키트를 우선 배송한다.고객은 5호부터 13호까지 실제 제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준비된 9개의 키트를 먼저 착용해 보고,나에게 완벽히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 실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링을 판매하는 삼성스토어 77개점에도 사이즈 키트가 준비돼 있다.제품은 즉시 구매가 불가능하고,고객이 제품 사이즈를 측정한 후 결제하면 고객 자택으로 배송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링' 사전 판매 기간 구매하는 고객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웨어러블 제품들은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AI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라며,"사전 판매 기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시안컵 피파랭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바이든 "가자 지원 턱없이 부족…식량·물품 '공중 투하' 할 것""더 많은 것을 할 필요 있고, 미국 더 많은 것을 할 것"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아시안컵 피파랭킹,경찰은 공범 1명도 특정해 내일 조사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