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속사 대표·본부장·매니저도 함께 재판
대표·본부장,블록 체인 한국본격 재판 전 반성문 제출
[서울=뉴시스] 장한지 기자 = 음주 상태로 사고를 낸 후 도주한 혐의를 받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씨의 첫 재판이 오는 10일 열린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최민혜 판사)은 10일 오후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블록 체인 한국도로교통법상 사고후미조치,블록 체인 한국범인도피교 혐의로 구속 기소된 김씨의 1차 공판기일을 진행한다.
김씨는 지난 5월9일 밤 11시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에 있는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블록 체인 한국택시를 손괴하고 택시기사에게 상해를 입게 하고도 아무런 조치 없이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 직후 도주한 김씨 대신 김씨 매니저인 장모(39)씨가 허위 자수하며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이 제기됐다.김씨는 잠적했다가 약 17시간이 지나서야 경찰에 출석해 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다만 운전자 바꿔치기 등 사법방해로 인해 혈중알코올농도의 측정이 불가능해져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서는 기소하지 않았다.
검찰은 혈중알코올농도를 역추산하는 위드마크 공식으로는 정확한 음주 수치를 특정하기 어렵다고 봤다.
이광득(41·구속)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소속사 본부장인 전모(39·구속)씨,블록 체인 한국김씨의 매니저 장모(39·불구속)씨도 함께 재판에 넘겨졌다.
김씨와 함께 이 대표와 전씨도 사고 직후인 5월10일 밤 12시30분께 김씨 대신 장씨가 경찰에 자수하도록 한 혐의(범인도피교사)를 받는다.
이 대표는 사고 약 일주일 뒤인 5월16일 장씨에게 김씨가 도피차량으로 사용한 승합차에 설치된 블랙박스 저장장치(블랙박스) 제거를 지시한 혐의(증거인멸교사)도 제기됐다.
전씨는 사고 직후인 5월10일 밤 12시께 사고차량 블랙박스를 제거한 뒤 12시45분께 술에 취한 장씨에게 사고차량 키를 건네고 장씨가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한 혐의(증거인멸·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방조)가 적용됐다.
장씨는 사고 직후인 5월10일 밤 12시45분께 혈중알코올농도 0.103%의 주취 상태로 사고차량을 운전한 후 새벽 2시께 파출소에 허위 자수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방조·범인도피)와,블록 체인 한국이 대표의 별도 지시 다음날인 5월17일 블랙박스를 제거한 혐의(증거인멸)를 받는다.
이 대표와 전씨는 본격적인 재판에 앞서 재판부에 반성문을 제출했다.
블록 체인 한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블록 체인 한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 13일 유튜브에 사직하겠다고 영상을 올린 한 종합병원 인턴은 사직 이유의 하나로 '대중의 적개심'을 들며 화살을 일반 대중에게 겨눴다.
블록 체인 한국,성해은, '운동광' 답네…감탄 자아내는 'S라인' 몸매 "마네킹인 줄"뉴스 기사[OSEN=박하영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S라인 자태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