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7년 5월 14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부산에서 아파트 밖으로 나오던 80대 남성이, 위층에서 추락한 남성과 부딪혀,두 사람 모두 숨졌습니다. 갑자기 가족을 잃게된 유족 측은,2017년 5월 14일 야구 경기일정 가해자가 숨져 책임을 물을 곳도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KNN 최혁규 기자입니다.
<기자>
부산 사상구의 한 아파트입니다.
80대 남성 A 씨가 보행기를 짚고 현관 앞을 나섭니다.
잠시 뒤 한 주민이 쓰러진 A 씨를 발견하고,2017년 5월 14일 야구 경기일정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이 A 씨를 들것으로 옮깁니다.
사고가 발생한 아파트 현관 앞입니다.
아내와 운동을 하기 위해 나오던 A 씨는 이곳에서 9층에서 떨어진 50대 남성 B 씨와 부딪혀 숨졌습니다.
추락한 B 씨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숨졌습니다.
[아파트 주민 : 떨어졌으니까 여기를 친 거야.여기 떨어지면서 할아버지가 내려오는데 같이 안고 떨어졌단 말이야.딱 안고 직통으로 떨어졌단 말이야.]
경찰은 가해자가 숨져 공소권이 없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유족들은 A 씨의 죽음을 책임지는 사람이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합니다.
[A씨 유족 : 가해자도 기초수급자고 저희 어머니,아버지도 기초수급자인데 억울한 피해자이지 않습니까.병원비도 고스란히 저희가 다 안아야 하더라고요.]
경찰을 통해 소식을 접한 범죄 피해자 지원센터는 유족들을 지원할 방안을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김동명/서부산권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차장 : 장제비라든지 돌아가시기 전에 치료비 그런 건 검찰에서 지원해 주는 걸로 하고,2017년 5월 14일 야구 경기일정그다음에 유족들에 대한 트라우마라든지 이런 거를.]
경찰은 유가족과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전재현 KNN)
KNN 최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