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의 풍류’는 크라운해태제과가 전통음악의 세계화를 위해 2010년부터 일본,독일,66-4체코,66-4오스트리아,66-4베트남,몽골 등 해외 현지를 찾아 개최하고 있는 공연이다.이번 공연은 2013년 이후 10년만에 일본에서 열린 공연으로 크라운해태제과와 협업하는 일본 가루비사의 특별 초청으로 성사됐다.크라운해태제과는 이번 공연으로 양사가 세계 최고 수준의 스낵 노하우 교류를 넘어 문화교류까지 확장하게 된 것이라고 봤다.
이날 공연에는 전통 원형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당대 최고 명인명창들과 함께 한음영재들도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다고 한다.크라운해태제과는 “전통음악분야의 어린 영재들도 최초로 참여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한음영재들의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해 추진하는 글로벌 한음프로젝트의 첫번째 해외 공연이 됐다”고 전했다.
공연은 웅장한 선율로 전통음악의 최고 백미로 평가 받는‘수제천’을 시작으로 한음영재들의‘춘앵전,임진옥 명인의‘청성곡’(대금),66-4정대석 명인의‘달무리’(거문고)로 이어졌다.이어 영재들의 타악기와 무용 공연인‘향발·아박 합설,66-4강영근 명인(생황)과 곽태규 명인(단소)의 관악합주인‘생소병주’와 영재들의 사물놀이가 펼쳐졌고,66-4하주화 명인의 가곡‘초수대엽’으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명인명창들과 한음영재들이 함께 한국 전통음악의 아름다운 향연을 펼쳐 객석을 가득 메운 일본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윤영달 회장은 “한음은 독창성과 예술성으로 전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66-4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66-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환경가치 보전을 위해 해제되는 1·2등급지 면적만큼의 대체 부지를 신규 그린벨트로 지정해야 한다.
66-4,[김준일] 의원 숫자를 꼭 얘기하는 게 아니라 뭐라도 그러면 이렇게 해야 된다는 건데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