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첼시 아스톤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기 신도시 재건축을 추진 중인 분당 신도시 양지마을이 한국토지신탁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 준공 33년차를 맞는 양지마을은 전체 6개 단지 4392가구의 대단지다.양지마을 준비위는 "한토신과 협업해 현재 양지마을이 직면한 최우선 과제인 선도지구 선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기 신도시 재건축 선도지구 공모는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됐다.경기 성남시와 고양시 등 1기 신도시 지방자치단체는 공모지침을 발표하면서 준비 절차에 착수했다.이날부터 각 지자체가 교부한 공식 동의서에 따라 동의율을 3개월 간 채우게 된다.오는 10월 평가를 거쳐 11월 각 지자체가 선도지구를 선정할 예정이다.
앞서 분당 정자일로(청솔1·2·3단지와 상록4단지)는 코람코자산신탁·대한토지신탁 컨소시엄,첼시 아스톤빌라한솔마을1·2·3단지는 한토신,첼시 아스톤빌라시범 우성·현대는 한국자산신탁,첼시 아스톤빌라오리·까치·하얀은 교보자산신탁을 예비신탁사로 선정했다.각자 MOU를 맺은 뒤 공식 동의서 징구와 사업계획 마련에 착수했다.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양지마을이 1기 신도시 선도지구로 지정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