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uhd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담수호인 둥팅호 제방 일부가 폭우로 무너졌다고 관영 신화통신 등 중국 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중국중앙TV,러시아 월드컵 uhdCCTV는 현지시간 5일 오후 5시 반쯤 누수 위험을 보이던 후난성 웨양시 화룽현 둥팅호 제방 일부가 무너졌다고 보도했습니다.
당초 붕괴한 제방 길이는 약 10m였지만 어제저녁 11시쯤엔 150m로 오늘 오후에는 220m로 확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을 국빈 방문 중인 시진핑 국가주석은 사고 소식을 듣고 주민 생명과 재산 보호에 만전을 다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시 주석은 "일부 지역 강수량이 많고 비 내리는 기간도 길어 상황이 심각하다"며 "제방이 물에 침식되는 시간이 길면 범람 등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 쉽다"고 강조했습니다.
CCTV는 당국이 인근 주민 5천755명을 무사히 대피시켜 인명 피해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러시아 월드컵 uhd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uhd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규정을 위반한 군기훈련이 이뤄진 건 사실이나 동료 훈련병들 역시 서로의 상태를 살필 여유가 없었고, 1명이 쓰러지고 난 뒤에야 집행 간부들이 달려오는 등 후속 조치가 이뤄진 것으로 확인됐다.
러시아 월드컵 uhd,용산 당고개는 용산꿈나무종합타운(옛 용산구청·원효로 1가)에서 성산감리교회(신계동)으로 넘어가는 문배산(현 신계역사공원) 고갯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