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이오 특화단지,문화가 있는 날 영화반도체 특성화대 함께 선정
반도체,문화가 있는 날 영화바이오 등 미래 첨단산업 분야 협력
강원특별자치도와 인천광역시가‘바이오-반도체 산업’육성을 위해 힘을 모은다.
김진태 지사는 13일 인천광역시를 방문,유정복 시장과 반도체·바이오 분야 협력을 위한 초광역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월 유정복 시장의 강원자치도 방문 시 이미 포괄적 상생 업무 협약을 맺은 양측은 이날 협약에서 강원과 인천의 바이오 특화단지 선정,강원대와 인하대의 반도체 특성화대 선정 등의 변화를 반영,문화가 있는 날 영화협약 내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바이오 분야의 경우 대한민국 바이오 첨단산업벨트 구축,문화가 있는 날 영화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조성,연구개발 및 기업 간 오픈이노베이션 협력,산업규제 발굴 및 해소방안 모색 등에 협력한다.
반도체 분야는 전문인력 양성,교육·R&D·테스트베드 등 인프라 구축 및 공동 활용,기업·관계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사업 개발 등을 함께 한다.
김 지사는 이날 인천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강원과 인천이 함께하는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도 진행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은 “인천과 강원이 손을 맞잡으면 대한민국이 바뀔 것”이라며 “함께 상생 발전하며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반도체,바이오는 국가의 성장이 달린 미래산업”이라며,문화가 있는 날 영화“강원과 인천의 딸인 양궁 임시현,문화가 있는 날 영화전훈영 선수처럼 강원과 인천이 미래산업분야의 금메달을 따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가 있는 날 영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문화가 있는 날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
문화가 있는 날 영화,하지만 SEC는 지난 23일(현지시간) 스테이킹 기능을 제거한 상태에서 이더리움 현물 ETF의 상장 신청을 승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