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호텔 주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뇌새김 설문조사…응답자 81.7%,AI 활용한 외국어 학습 사용 의사 밝혀뇌새김을 운영하는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이사 정성은)가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81.7%의 응답자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외국어 학습을 사용해볼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사용해보고 싶지 않다고 밝힌 응답자는 18.3%로 나타났다.
30일 위버스마인드에 따르면 이 회사는 학습 브랜드‘뇌새김’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외국어 학습 인식 및 행태를 조사하고 있다.올해 설문조사는 20~59세의 뇌새김 사용자 240명을 대상으로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AI 기술을 활용한 외국어 학습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개인 수준별 맞춤형 학습(40.8%)으로 나타났다.다른 기대 요인으로는 학습의 편리성 향상(24.2%),발음 교정 등 말하기 능력 향상(13.3%),학습 비용 절감(10.8%),나이지리아 호텔 주소학습 속도 증가(8.3%) 순으로 나타났다.
인공지능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은 과반수가 넘는 인원(61.7%)이 없다고 응답했다.AI 서비스(Chat GPT,하이퍼클로버X 등)를 경험해 본 적이 있다고 대답한 인원은 38.3%로 나타났다.
다양한 통번역 기기의 발달과 대중화 속에서도 영어 학습 및 프리토킹에 대한 열망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영어 학습의 목표를 묻는 질문에는 대다수가 프리토킹(66.7%)을 꼽았으며,해외 여행 갔을 때 간단한 의사 소통(23%),영어 콘텐츠를 자막 없이 보는 것(7.9%) 등으로 나타났다.
또한,나이지리아 호텔 주소영어 학습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대부분 긍정적(96.2%)으로 응답했다.우수한 영어실력이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냐는 설문에 매우 그렇다(60.4%),그렇다(35.8%),그렇지 않다(3%),매우 그렇지 않다(0.8%) 순으로 나타났다.
위버스마인드 이영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인공지능과 통번역기술의 발달 속에서도 응답자들의 대다수가 일상에서 영어 학습의 필요성을 느끼고 프리토킹에 대한 열망이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며,“설문 조사를 통해 얻어진 데이터들을 토대로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AI서비스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창립 15주년을 맞은 위버스마인드는 지난해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와 MOU를 체결하며 AI 기술력 강화에 나섰다.지난 5월에는 베트남 호치민과 일본 도쿄에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나이지리아 호텔 주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이지리아 호텔 주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타이완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에 따르면 1분기 전 세계 기업용 SSD 매출은 전 분기보다 62.
나이지리아 호텔 주소,빅5 병원 기준으로 전체 의사의 약 40%인 전공의들의 빈자리를 재워온 것이 '펠로'라고 불리는 전임의들과 교수들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