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해외야구 보기】오늘 월드컵 축구 경기 일정|헤타페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NoiseAware Blog

헤타페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해외야구 보기】오늘 월드컵 축구 경기 일정|헤타페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해외야구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단체로 비자 분실에 中 "출국 못해"
韓영사관 "비자 문제는 현지 소관"
현지 조력자 없어 학부모들 '발동동'

중국 간쑤성 청현시에서 열린 축구대회 안내문.자료=학부모 제공
중국 간쑤성 청현시에서 열린 축구대회 안내문.자료=학부모 제공
[서울경제]

한국 초등학생들이 중국의 한 유소년 축구대회에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가 비자 문제로 국내로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서울경제신문 취재에 따르면 국내 유소년 축구클럽 소속 초등학생 6명 등 한국인 총 8명이 중국 산시성 시안 셴양국제공항에서 출국 금지 조치를 당해 국내로 복귀하지 못하고 있다.

해당 학생들은 중국 간쑤성 홍천주류회사가 주최하는 유소년 국제축구대회에 8월 8일부터 12일까지 5박 6일 일정으로 참석했다.지난 12일 간쑤성 청현시에서 경기를 마친 학생들은 이날 오전 7시10분 셴양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동방항공 MU5021편으로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지만 인솔자가 보관하고 있던 비자를 단체로 분실하면서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했다.

이들은 공항 출입국관리 당국에 비자 사본과 항공기 티켓,해외야구 보기여권 등을 제출했지만 셴양국제공항 출입국관리 당국 측은 비자 원본이 없을 경우 출국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아이들을 인솔할 축구클럽 감독과 코치 등은 다른 비행편을 타고 이미 국내로 복귀한 상태여서 학생들은 현지에서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한 채 공항 내에서 장시간 머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출국이 금지됐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외교부 주시안 대한민국 총영사관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여권이 아닌 비자 문제는 현지 소관이라는 영사조력으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다.한 학부모 A씨는 "총영사관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영사관 측은 비자는 국내 소관이 아니라 도움을 줄 수 없다고 했다"며 “비자를 발급을 담당했던 여행사에서 해결하라는 답변만 내놨다.아이들은 국제 미아 신세”라고 울분을 토했다.여행사 역시 마땅한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해외야구 보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해외야구 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입장을 기다리며 남처럼 앉아있는 현실 남매 모습이 귀여워 한 장 찍어봤지"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외야구 보기,또 B군에게 옷을 벗으라고 겁박하거나 무릎을 꿇린 뒤 폭언을 한 혐의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