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메이저리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I 열풍에 6개월 새 70조 증가
글로벌 포럼에 美 AI 인재 초청
경영진 美 실리콘밸리로 총출동
올해 초‘3년 내 시총 200조원’목표를 내걸었는데 AI 열풍이 불면서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시총이 늘어나는 모양새다.고대역폭메모리(HBM) 주도권을 쥐고 AI 흐름에 올라탄 SK하이닉스 경영진은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미국 실리콘밸리에 총출동한다.
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 주가는 직전 거래일 대비 0.84% 오른 24만 1000원에 장을 마감했다.2분기 호실적이 전망되는 가운데 미국 증시에서 반도체주가 강세를 보이면서 처음으로 24만원대를 기록했다.이날 종가 기준 시총은 약 175조 4486억원이다.
곽노정 SK하이닉스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월 8일(현지시간) 미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CES 2024’기자간담회에서 “3년 안에 지금(당시 약 100조원)의 두 배 정도까지 최선을 다해 올려 보려고 한다”며 목표를 내걸었는데 반년 만에 연초 대비 70% 올랐다.
하나증권 김록호 연구원은 “연초 이후 주가 상승률이 높은 편이지만 HBM으로 인해 업황 흐름이 좋다”면서 목표주가를 28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목표주가를 달성하면 시총은 200조원을 넘는다.
SK하이닉스의 위상도 적자에 허덕이던 지난해와 확연히 달라졌다.12~14일(현지시간) 사흘간 미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열리는‘2024 SK 글로벌 포럼’에는 반도체,야구 메이저리그 중계AI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인력과 함께 미국 대학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인재들도 초청 대상에 포함됐다.
SK하이닉스 측은 “HBM 기술 개발을 선도하고,야구 메이저리그 중계인디애나주에 첨단 후공정 투자를 하기로 하면서 현지 인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SK는 2012년부터 해마다 열리는 이 포럼을 현지 우수 인재를 발굴하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
곽 CEO는 12일 기조연설자로 나서 AI 메모리 기술력을 소개하고 차세대 생산기지 구축 계획과 함께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김주선 AI 인프라 담당 사장,야구 메이저리그 중계김종환 D램 개발 담당 부사장 등 경영진도 첨단 메모리 설계,야구 메이저리그 중계첨단 패키지,야구 메이저리그 중계낸드 기술과 솔루션 등 핵심 사업별로 세션을 진행한다.
신상규 SK하이닉스 기업문화 담당 부사장은 “글로벌 경쟁력과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현지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해마다 정례적으로 그리고 수시로 이런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야구 메이저리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메이저리그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결국 경찰이 출동했고, 경찰관들도 업주의 요구가 이해되지 않는다고 하면서 보상 금액은 4만 원으로 일단락됐다.
야구 메이저리그 중계,◇ 김우성 : 결국은 좀 같이 해법을 찾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