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피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 자체 예비비로 실비 보상
피해 사실 확인 등 절차 거쳐 지급서울시가 북한의 오물풍선으로 발생한 시민 피해 보상에 나선다.
시는 11일 이날부터 오물풍선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 보상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피해 내용을 확인한 뒤 서울시 자체 예비비로 실비 보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정부가 현재 오물풍선 살포로 인한 피해를 지원하기 위해 법 개정을 검토 중이지만,오스피나시는 피해를 즉각 보상하고 시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의 협조 요청을 검토해 보상 계획을 선제적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시는 차량·주택 파손 등에 대한 원상복구나 치료 비용 등을 지원한다.피해를 본 시민은 서울시 민방위담당관으로 전화 접수한 뒤 피해 사실 확인을 위한 현장 사진과 수리 비용 증빙을 위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신고 접수 후 피해 사실 확인,오스피나수리비의 적정성 확인 등 절차를 거쳐 최종 보상될 예정이다.
시는 오물풍선 관련 비상대응반을 가동해 수거에 나서고 있다.지난 9일부터 이날 오후 3시까지 서울에 접수된 4차 오물풍선 관련 신고는 총 105건이다.시민 피해 사례는 테라스 천장 유리 파손 등 6건이다.
류대창 서울시 민방위담당관은 "앞으로도 추가적인 오물풍선 살포 등에 따른 피해가 발생할 경우 즉시 신고해 주시길 바라며,오스피나접수한 피해 사례는 빠르게 보상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스피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오스피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예정된 생산가능인구의 감소를 산업경쟁력을 끌어올려 상쇄하는 것이 장기적이지만 궁극적인 정책목표입니다.
오스피나,최근 3년간 교정시설에 반입된 도서는 총 42만 2050권에 달하는데 기관당 교도관 1명(대형기관 2명)이 반입 금지 도서 여부를 판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