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출전국 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본토 진출 '부스터 프로'
현지 미용기기 판매 랭킹 4위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월드컵 출전국 수이하 에이지알)’이 중국 618 쇼핑 축제를 맞아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3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618 쇼핑 축제는 중국의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JD.com)의 창립일에서 시작한 행사다.현재는 중국 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에이지알은 중국 틱톡으로 불리는 더우인(音,월드컵 출전국 수Douyin)의 618 쇼핑 축제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5월 24일부터 29일 사이 집계한 미용기기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4위를 차지했다.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10위권에 진입했다.9위를 차지한 스위스의 안티에이징 전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GEMO’와 함께 유일한 중국 외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중국의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26년까지 213억 위안(한화 약 4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소비재 기업에게 중중화권 시장은 구매력과 글로벌 영향력을 고려할 때 매력도가 높은 시장”이라며 “해외에서의 성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출전국 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출전국 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면 사실은 엔비디아의 혁신이나 지금 GPU의 가치보다는 경쟁자와 시장 공급이 많아지는 문제 방금 말씀하셨던 문제 그게 좀 생각보다 빨리 올 것 같다라는 생각도 있을 거 같고요.
월드컵 출전국 수,com[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윤희경 경찰청장과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을 비롯한 경찰관들이 20일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에서 열린 서울경찰청 기동순찰대 및 형사기동대 합동발대식에서 경찰관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