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넷플릭스 한달무료 - 튀니지 월드컵 기록 - ID=2024-11-22%2Fyuhohg.html

NoiseAware Blog

휴스턴 디나모

넷플릭스 한달무료 - 튀니지 월드컵 기록 - ID=2024-11-22%2Fyuhohg.html

넷플릭스 한달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인천의 한 프랜차이즈 술집에서 흘린 맥주를 모아놨다가 재활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27일 유튜브 채널‘짬꼬부부’로 활동하는 유튜버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맥주가 안 시원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A씨는 “술집에서 생소한 장면을 봐서 뭔가 이상해서 동영상을 켜고 맥주를 주문했다”며 “그런데 남은 맥주를 손님들에게 주더라”라고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서 A씨는 지인과 생맥주 500cc 한 잔을 주문했다.그러자 가게 직원으로 보이는 여성이 대답한 후 냉장고에서 맥주잔을 꺼냈다.곧 이 여성은 A씨 테이블 쪽을 한 번 쓱 보더니 의문의 철제 통에 담긴 맥주를 컵에 따르기 시작했다.

알고 보니 이 통은 생맥주를 따르는 과정에서 흘린 맥주를 모아둔 통이었다.이 통에 있던 맥주로 차가운 맥주잔을 채운 뒤 기계에서 다시 생맥주를 따랐다.

A씨는 "술집에서 일해본 적 없어서 정말 궁금하다.원래 저렇게 생맥주 따르다가 흘린 거 모아놓고 새로 주문한 생맥주에 재활용하는 거냐.국자로도 푸시더라.관련 종사자한테 물어보고 싶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상호는 못 밝히지만 인천 서구에 있는 곳이다.신규 오픈했다.한국인 맞고 부부가 사장인 것 같다"고 주장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부분은 재사용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이상함만 느끼고 혹시 몰라서 영상 올린 건데 댓글 보니 잘못된 게 맞나보다”라며 “어쩐지 덜 시원하고 맥주에서 쇠 맛이 나더라”라고 토로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넷플릭스 한달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동원산업은 이번 신규 어선 도입을 통해 탄소 배출을 감소할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 한달무료,미 전역에서 11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백화점 체인 콜스도 예상 밖의 부진한 실적으로 주가가 22%대 급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