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잭 게임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6일까지 신(新) 화개장터 등 행사
영호남 힘으로…지방소멸 극복 다짐
전남도와 경북도는 24일 서울 광화문광장 일원에서‘영호남의 힘으로,모두 함께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2024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도와 경북도가 문화예술로 소통·화합하고,상생과 협력의 에너지를 모아 대한민국을 대통합하고 새로운 지방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
26일까지 열린 영호남 화합대축전은 영호남 예술인 상생콘서트,힐링 미니콘서트,미니 버스킹 등 문화예술 공연과 청년 작가 아트전,신(新) 화개장터(농수특산물 판매),양 지역 관광 홍보 라운지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볼거리가 펼쳐진다.
이날 오후 8시에 열린 개막식에는 김영록 전남지사와 이철우 경북지사,오세훈 서울시장,블랙 잭 게임 사이트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 등이 참석해 영호남 도 농협과 예총의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식,영호남 청소년 댄스 공연팀의 콜라보로 시작됐다.
특히 개막식 주제공연은 지방소멸의 위기를 지방의 힘으로 극복하고,진정한 지방시대를 열어가자는 의미를 뮤지컬 형식의 공연으로 녹여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이어 영호남의 어린이 등 도민 100명으로 구성된 '100인 희망 합창단'과 양 도지사가 참여해‘모두함께 행복하게’라는 합창 공연으로 행사 의미를 가졌다.
개막식에 앞서 김 지사와 이 지사는 영호남 향우 차담회와 농수특산물 판매장,블랙 잭 게임 사이트전통주 홍보관,관광 홍보 부스 등 행사장을 둘러보며 양 도의 소통과 화합 의지를 다졌다.
김영록 전남 지사는 “이철우 경북지사와 국회의원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다각적 협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지방소멸 극복을 위해 영호남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지방을 살리고 대한민국 전체를 살리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블랙 잭 게임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랙 잭 게임 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지난해 4월 임창정이 SG(소시에테제네랄) 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블랙 잭 게임 사이트,영림원소프트랩 제공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가 제3회 소프트웨어 아너스 어워드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