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아름다운 풍경이나 마음 따뜻한 사람들의 말을 잊지 않고 적어두었다가 되새김하는 것.꽃나무 이름을 찾아 공부하는 것.식물도감에서 꽃나무 이름을 찾지 못했을 때 물어서라도 알아내는 것.누군가가 내게 무얼 갖고 싶다는 표현을 하면,잘 기억했다가 어느 순간 깜짝 선물로 주는 것.모두가 기쁨을 찾는 '기쁨이'가 되도록 내 기쁨을 나눠주는 것."
이해인 수녀가 수녀원 입회 60주년 단상집 '소중한 보물들'(김영사 펴냄)을 출간했다.
책에는 1964년 올리베따노 성 베네딕토 수도회에 입회하면서 수도자의 길을 걷기 시작해 올해까지 저자가 60년간 품어온 이야기들이 단상의 형태로 담겼다.
법정 스님과의 일화,수환김수환 추기경의 서간문 등 먼저 하늘로 떠난 소중한 인연들과의 추억담을 비롯해 초등학생부터 90대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저자가 전 세대를 아우르며 나눈 덕담과 사연 등이 시인의 정갈한 언어로 전해진다.
암으로 투병하고 또 어느덧 팔순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면서 부쩍 이별이나 죽음에 대한 상념이 많아진 것도 같다고 저자는 고민한다.
한편,수환이번 단상집에는 사진작가 정멜멜이 2022년 11월부터 지난 4월까지 저자와 동행하며 찍은 정겨운 사진들도 함께 수록됐다.
수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수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SK텔레콤과 KT는 각각 6665건, 1만476건 순감했다.
수환,[임정혁/대전 의사협회장 : "필수의료 패키지라는 종합선물처럼 뒤따라 다니는의료 개혁의 방향이라고 지금 명칭이 돼있는데, 앞으로의 의사는 아마 국가에 소속된, 심하게 표현하면 '관노'가 되지 않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