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감사원 “159곳 통제 기준 없어”
132곳 진입 차단시설 설치 안돼
집중 호우 속 하천 범람으로 인해 침수될 것으로 우려되는 지하차도가 전국에 182곳에 달한다고 감사원이 18일 밝혔다.이들 지하차도 대부분 침수 발생 시 인명 피해를 막기 위한 진입 차단 및 대피 시설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지난해 7월 24명의 사상자를 낸 오송 지하차도 참사가 재연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장마철을 앞두고 있는 만큼 관계 부처가 시급히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특히 관계 부처들의 안전 대비 태세가 허술했다.국토교통부는 침수 위험을 고려한 지하차도 진입 차단 시설 설치 기준을 마련하지 않고 있었다.행정안전부는 차량진입 및 통제 기준을 각 지방자치단체가 마련하도록 맡겨두고선 관리·감독에는 소홀했던 것으로 나타났다.이들 부처는 지난 3월에야 뒤늦게 안전 기준을 마련했다.
정부의 무관심 속 침수 위험이 높은 132개 지하차도엔 진입 차단 시설이 설치되지 않았고,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터널(163곳)과 진출입로(157곳)에 대피 시설이 마련되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159곳에선 침수 위험을 고려한 통제 기준조차 마련되지 않은 채 차량 통행이 이어지고 있었다.
환경부는 하천 범람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홍수 방어등급’(A∼D)을 매겨‘하천 설계기준’을 운용하기로 정해놓고도 등급을 매기기 위한 세부 기준은 마련하지 않고 있었다.이 때문에 홍수 방어등급을 도입하고도 활용하지 못했다.각 하천의 치수 중요도를 고려하지 않은 채 단일 치수계획이 적용되고 있었다.
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건강해유’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별로 저체력·비만 학생을 위한 웨이트트레이닝과 등산 활동 등을 운영하기로 했다.
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아시아 시장 투자 전문가인 이핑 리아오 프랭클린템플턴 매니저는 “한국 시장에선 물적분할처럼 소액주주들에게 부정적일 수 있는 기업 활동이 일어나도 법적인 보호를 충분히 받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면서 “다른 아시아 증시보다 배당성향이 낮고 배당금 예측이 어려운 점도 문제”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