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 한 수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권을 교체한 영국 노동당 정부가 전 보수당 정부의 간판 정책인 '르완다 난민 이송' 폐기,공공의료 개혁에 이어 영국 구성국 자치정부 등과의 '즉각적인 관계 리셋'을 선언했습니다.
키어 스타머 총리는 현지시각 7일 스코틀랜드와 웨일스,영화 신의 한 수 정보북아일랜드 순방에 나서면서 "자치정부 수반·부수반과 협력하는 우리 정부의 접근법을 즉각 재설정한다"며 "존중에 중점을 둔 의미있는 협력이 우리 영국 전역의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분권 자치정부와 당면한 현안에 대한 논의를 넘어서 협력하는 방식 자체를 재설정하겠다는 뜻이라고 일간 가디언은 풀이했습니다.
영국에서 헌법,외교,국방 등은 영국 정부와 의회의 권한이지만 구성국 각 자치정부와 의회도 주택,교육 등 분야에서 정책 자치권이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 토니 블레어의 노동당 정부가 자치권 이양을 추진했으나 이들 세 구성국 자치정부는 보수당 정부 집권기에 점점 더 자치 지역 소외가 심해졌다고 비판해 왔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전날 취임 후 첫 기자회견에서는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 폐기를 선언했습니다.
르완다 정책은 영국해협을 소형 보트로 건너는 망명 신청자를 르완다로 보내 불법 이주민 유입을 억지하겠다는 취지로 2022년부터 추진됐으나 인권침해와 국제법 충돌 논란을 빚다가 결국 한 차례도 르완다행 항공편을 띄우지 못했습니다.
막대한 비용에 비해 효과는 없다며 반대해 온 스타머 정부는 첫 정책 결정으로 이를 폐기,전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겠다는 의지를 천명했습니다.
이번 선거 최대 쟁점 중 하나였던 공공의료 국민보건서비스(NHS) 위기와 관련해서도 스타머 총리는 이미 개혁 작업이 시작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NHS는 고장났다","이제 우리의 일은 누가 그걸 고장 냈는지 말하는 것보다는 고치기 시작하는 것"이라며 "웨스 스트리팅(보건장관)이 이미 그 작업을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데이비드 래미 외무장관은 취임 첫 주말 곧장 유럽연합(EU) 회원국 독일과 폴란드,영화 신의 한 수 정보스웨덴 순방에 올라 EU와 관계 재설정에 돌입했습니다.
EU와 관계 개선 역시 전 정부와의 차별화가 드러나는 대목으로,스타머 정부는 보수당 정부에서 이뤄진 브렉시트(영국의 EU 탈퇴)를 되돌리진 않겠지만 EU와 협력관계를 재건하겠다고 공언해 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영화 신의 한 수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화 신의 한 수 정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다른 하나는 내 몸을 움직일 용기다.
영화 신의 한 수 정보,이날 재판부는 "법정 진술과 관련 증거를 보면 모두 유죄로 인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