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까지 '올스킨 올케어'
헤어·바디케어 상품 할인
[서울경제]
CJ올리브영이 헤어와 바디케어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기초 화장품을 넘어 국내 스킨케어 패러다임을 헤어와 바디로 확장한다는 구상이다.이는 최근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두피와 몸도 관리하는‘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주목받는 글로벌 트렌드에 따른 행보다.
이런 현상은 이미 올리브영에서도 관찰된다.실제 지난해 올리브영 헤어용품 중에서 토닉과 앰플 등이 포함된‘스페셜 케어’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51% 성장했다.같은 기간 트러블 케어 기능을 갖춘 바디용품 매출도 65% 늘었다.회사 측은 “좋은 향기나 세정력에만 초점을 맞췄던 과거와 달리,fm 월드컵최근에는 개인의 두피 상태나 바디 타입에 맞는 다양한 기능성 상품들이 고객의 선택을 받는 추세”라고 전했다.
올리브영은 이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군을 기능별로 세분화·확장하기로 했다.오는 7일까지‘올스킨 올케어’행사를 열고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최대 43% 할인한다.12일부터 5일간은 각종 기능성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대표 상품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라보에이치 두피강화클리닉 샴푸 등이다.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올영장’팝업도 연다.
fm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m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산업은행과 5대 시중은행이 각각 1조원씩 총 6조원을 조성해 중견기업 전용 은행권 저리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fm 월드컵,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죽음의 문턱…아냐, 세계 최고 15m 파도를 타보자"- 박지원 "이재명, 이강인처럼 직접 수습하라"- 하태경 "나랑 장제원만 바보 됐다? 떨어지면 바보, 이기면 장군"- 이천수, 원희룡 후원회장으로…'출근길 인사' 동행도- [단독]경사로 미끄러지는 차량 손으로 세우려다…숨진 3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