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황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경기도 황천성폭력처벌특례법 위반 혐의로 조사 제주서부경찰서.고상현 기자
제주의 한 목욕탕 여탕에서 불법 촬영한 중국 관광객이 경찰에 덜미가 잡혔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60대 중국인 여성 A씨를 입건했다고 8일 밝혔다.경찰은 외국인인 A씨에 대한 출국 정지 조처도 했다.
A씨는 지난 7일 오전 11시쯤 제주시 한 목욕탕 여탕 내부를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서 3~4명의 알몸사진을 확인하고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수사 결과 A씨는 무사증(무비자)으로 제주에 여행 온 관광객으로 확인됐다.당시 목욕하던 사람이 있었지만,경기도 황천불법 촬영했다.A씨는 경찰에 "목욕탕 내부가 신기해서 촬영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하는 등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경기도 황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 황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의 요청으로 지역구를 옮긴 서병수(부산 북·강서갑), 김태호(경남 양산을), 조해진(경남 김해을) 의원은 우선공천(전략공천)을 받았다.
경기도 황천,모레까지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고, 영동 지방의 눈은 글피까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