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피카 대 툴루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쯔양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켰다.거기에서 “A씨가 저 몰래 찍은 불법 촬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다”고 전했다.
이 방송은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쯔양이‘렉카 연합’으로 불리는 이른바‘사이버 렉카’로부터 협박당해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에 대한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쯔양은 방송에서 대학 휴학 중 만나게 된 전 남자친구 A씨와의 교제 당시를 언급했다.그는 “(A씨의) 폭력적인 모습을 보고 헤어지려고 했는데 저 몰래 찍은 불법 촬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우산 등의 둔기로 폭행하기도 했다”며 “자신이 일하던 술집으로 데려가‘앉아서 술만 따르면 된다’며 강제로 일을 하게 했다.그때 번 돈도 A씨가 모두 가져갔다”고 주장했다.
이어 “‘일을 그만하겠다’고 하자 다시 폭력을 쓰기 시작해 매일 하루 2번씩은 맞았다”며 돈을 벌어오라는 협박에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송 시작한 지 5년이 됐는데,그중 4년 동안 매일 같이 이런 일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쯔양은 A씨로부터 벗어나는데 직원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그는 “있는 돈을 다 줄 테니 떠나달라고 부탁했는데 직원들에게 연락해 협박하더라”라며 “A씨가 유튜버들에게 과거에 대해 과장된 사실이나 없던 일도 만들어 이야기하고 다녀 결국 고소를 진행했다”고 토로했다.
이날 쯔양 라이브 방송에는 그의 법률대리인 김태연,김기백 변호사도 함께 있었다.
두 변호사는 “쯔양의 피해 사실도 크고 증거 사진도 많았다”며 “쯔양이 못 받은 정산금은 최소 40억원”이라고 주장했다.A씨가 쯔양 지인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벤피카 대 툴루즈폭행 당시 상황이 담긴 녹취,폭행으로 인한 상해 증거 사진 일부도 공개했다.
변호인 측은 “이 사건 당사자들에 대한 억측은 삼가주길 바란다”면서 “의도치 않게 사건이 공론화됐지만,벤피카 대 툴루즈앞으로 이 사건에 대해 구체적으로 얘기할 마음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벤피카 대 툴루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벤피카 대 툴루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출 종류별로는 중소기업 대출이 한 달 새 2조 3970억원(644조 8235억원→647조 2205억원), 대기업 대출도 3조 7422억원(151조 2220억원→154조 9642억원) 늘었다.
벤피카 대 툴루즈,유효기간이 지난 약품을 따로 팔면 처벌받지만, 이걸 진료과정에서 주사로 놓으면 처벌할 수 없다는 결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