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는꿈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버스·자전거·킥보드 등 통합 이용…9월부터 '이응패스'도 도입
(서울=연합뉴스) 현대자동차가 1일부터 세종시에서 '셔클(SHUCLE)' 플랫폼 기반의 통합 교통 서비스앱 '이응'을 새롭게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은 세종시에서 이응앱을 활용해 이응버스를 호출하는 모습.2024.7.1 [현대차·기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현대차는 1일부터 세종시에서 수요응답협 교통체계 '셔클' 플랫폼 기반의 통합 교통서비스 '이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응은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을 돕는 통합 교통서비스 앱으로,셔클을 세종시의 교통 인프라와 수요에 맞춰 확대한 것이다.
이응 앱으로는 수요응답형 교통수단인 '이응버스' 외에 자전거,킥보드,택시 등을 통합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현대차의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으로 탄생한 이응버스는 승객들의 수요에 맞춰 실시간으로 최적의 이동 경로를 생성해 운행한다.같은 시간대에 경로가 비슷한 승객이 예약하면 자동으로 우회 노선을 생성해 합승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세종시와 함께 오는 9월부터 교통패스인 '이응패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는 이응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월 정액제 대중교통 패스로,임신하는꿈 로또매월 2만원의 이용료를 내면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최대 5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이번 서비스 개시와 함께 지난 2021년부터 세종에서 진행해온 셔클의 실증 서비스를 마무리하고,임신하는꿈 로또통합 모빌리티 서비스(MaaS)의 본격 사업화 단계에 진입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의 셔클 플랫폼은 지난 3년간 세종에서 총 163만명의 누적 탑승객을 기록했다.세종을 포함한 전국 18개 지역에서 운영하는 214대의 수요응답형 서비스 차량 누적 탑승자는 496만여명에 달한다.
현대차 셔클사업실 김수영 상무는 "앞으로도 더 많은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바우처,임신하는꿈 로또패스 기능을 고도화하는 등 공공교통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임신하는꿈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임신하는꿈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
임신하는꿈 로또,2022~2023년 연이은 보험료 인하에도 코로나19로 인한 이동량 감소, 차량 기술 발전 등으로 교통사고 발생 빈도가 줄어든 게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