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월드컵 캐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교통공사 운영 용답동어린이집서 발견
가축 분뇨와 종이,2026년 월드컵 캐나다유리 조각 등 각종 쓰레기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북한발 오물풍선이 지속되는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운영하는 어린이집도 피해를 입었다.
이경숙 서울시의원(국민의힘·도봉1)이 10일 제출받은 서울교통공사 내부자료에 따르면 7호선 천왕차량기지,2026년 월드컵 캐나다2호선 군자차량기지,2026년 월드컵 캐나다성동구에 있는 서울교통공사 교육문화센터 용답동어린이집에서 오물풍선 이물질이 발견됐다.
발견 당시 풍선 없이 이물질만 떨어진 상태였다.
발견된 이물질은 가축 분뇨와 종이,2026년 월드컵 캐나다유리 조각 등 각종 쓰레기였다.
서울교통공사는 감식을 통해 폭발물이나 화학물질은 없음을 확인하고 이물질 수거 후 폐기 처리했다.
이 의원은 "오물풍선 발생 3건 모두 차량기지와 서울교통공사 소유 건물이어서 다행"이라며 "북한이 오물풍선 살포를 재개한 가운데 운행 중인 도시철도와 광역전철 위로 떨어지거나 선로에 떨어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짚었다.
그는 "운행하는 전철 위에 떨어지면 인명 피해로 이어지고 선로 위에 떨어지면 운행 지연이 발생하는 만큼 서울교통공사 등 관계기관이 합동으로 대응 매뉴얼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2026년 월드컵 캐나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6년 월드컵 캐나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저는 그동안 오산에서 5번 모두 15% 이상 이겨 당선되었고 이번 총선에서도 압승할 자신이 있다"며 "당의 정무적 판단이라면 그 정무적 판단 역시 모두에게 공정해야 형평성에 맞지 않느냐"고 반발했다.
2026년 월드컵 캐나다,두산은 올해 하반기부터 AI 서버향 동방적층판(CCL)을 엔비디아에 납품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