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이트댄스,로또 당첨 번호 순위바이두,차이나 모바일 등 칩을 사용
[파이낸셜뉴스] 【베이징=이석우 특파원】중국 화웨이가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전용칩 성능에 필적할 만한 AI 전용칩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3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엔비디아가 개발해 현재 인기리에 팔리고 있는 'H100'에 버금가는 AI 전용칩을 화웨이가 개발했다고 전했다.
이 전용칩은‘910C’로 명명됐으며,로또 당첨 번호 순위틱톡의 모회사 바이트댄스,중국 최대 검색 엔진 업체 바이두,국영 통신사 차이나 모바일 등이 이 칩을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험하고 있다는 것이다.
화웨이와 해당 고객들 간의 협상에 따르면 주문량은 7만개를 넘어서고,로또 당첨 번호 순위거래 금액은 약 20억달러(약 2조7300억원)에 달한다.화웨이는 10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화웨이는 스마트폰에 이어 AI 전용칩 자체 생산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미국 정부가 화웨이 대한 제재를 한 지 5년이 지났지만 화웨이는 초기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국 기술 자립의 선봉에 서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화웨이는 지난해 8월 자체 개발한 7나노미터(㎚·10억분의 1m) 칩을 자사의 휴대폰에 장착,미국을 경악하게 했었다.
워싱턴포스트(WP) 등 미국 언론은 당시 화웨이의 최신폰‘메이트 60 프로’에 중국이 자체 생산한 7나노미터 공정 반도체가 사용됐다며 첨단 반도체 수입 및 생산을 막아 신기술 분야에서 진보를 늦추려는 미국의 의도가 먹히지 않았음을 보여준다고 평가했었다.
메이트 60 프로용 휴대폰 생산에 적용된 7나노 공정은 2018년 출시된 애플 아이폰에 들어간 칩에 쓰인 기술과 동급이다.
중국이 미국 기술 없이도 서방의 최첨단 모델만큼은 아니어도 상당한 성능의 제품을 설계·생산할 수 있음을 보여준 것이라며 기술적으로 상당한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었다.
한편 이같은 소식에도 엔비디아의 주가는 이날 6% 이상 급등했다.미국의 인플레이션이 크게 둔화한 것으로 드러나면서 미국증시가 일제히 랠리했기 때문이다.
로또 당첨 번호 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당첨 번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창립총회에서는 아로씽킹, 스마트큐브, 센티언스, 에이케이피, 마케톤 등 메타버스 관련 16개 기업 관계자가 참석해 협의회 회장 및 임원 선임, 운영규정, 사업계획 등을 확정했다.
로또 당첨 번호 순위,대전협은 필수의료 기피 현상은 갈수록 심해진다며 "의사 수를 늘린다고 한들 저수가와 의료 소송 등의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