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용근 오늘의 NB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소비자원은 올해 접수된 미국 전자여행허가(ESTA) 관련 소비자상담 총 8건을 분석한 결과,상담 소비자 모두 ESTA 해외 대행 사이트를 미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로 착각했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ESTA는 간단한 인터넷 등록 절차를 거쳐 비자 발급 없이도 미국에 입국·체류할 수 있는 비자 면제 제도입니다.미국에 가려면 원칙적으로 비자가 필요하지만,@염용근 오늘의 NBA90일 이내 관광 등의 목적일 경우 ESTA만 받으면 됩니다.
미국 국토안보부 공식 홈페이지 ESTA 발급 수수료가 총 21달러인데,이들 대행 사이트는 98달러부터 145달러까지 공식수수료의 4배에서 6배에 이르는 금액을 청구하고 있다고 한국소비자원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들 대행 사이트는 홈페이지나 사이트명에‘공식(official)‘ESTA’등의 명칭을 사용하거나,@염용근 오늘의 NBA웹 페이지를 공식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오인을 유발하고 있다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구글‘에서’ESTA‘를 검색하면 광고 사이트가 공식 홈페이지보다 먼저 노출되고’광고‘대신’스폰서‘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두 사이트를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웠습니다’네이버‘와’다음‘에선 최상단에 공식 홈페이지가 최상단에 노출될 뿐만 아니라 광고 사이트가’광고‘문구와 함께 별도의 구역으로 명확히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구글에 소비자피해 예방을 위한 조치를 요구할 계획이라며,ESTA 신청 시 미국 정부의 공식 홈페이지(esta.cbp.dhs.gov)를 이용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해외 대행업체가 ESTA 비용을 받고도 정상적으로 대행 업무를 수행하지 않거나,@염용근 오늘의 NBA환불이 가능한 경우에도 이를 부당하게 거부하는 등 피해가 발생하면 국제거래 소비자포털(crossborder.kca.go.kr)로 상담을 신청하면 됩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염용근 오늘의 NBA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염용근 오늘의 NBA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염용근 오늘의 NBA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염용근 오늘의 NB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적지 등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질 수는 있겠지만, 엘볼로 마을의 역사성을 고려하면 매입 등을 통해 활용 가능성을 검토할 만한 부분이 있어 보였다.
@염용근 오늘의 NBA,의협이 전공의들에게 보건의료정책 개선책을 듣기 위해 실시한 ‘수기 공모 사업’에는 약 700명이 접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