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롯데시네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인점포에서 정상적으로 상품을 구매했으나 절도범이라며 CCTV 화면 사진이 공개된 30대의 사연이 알려졌다.
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달 경기도 남부의 한 아파트단지 무인점포를 방문한 A(30대) 씨는 아이스크림 4개를 고른 뒤 키오스크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뒤 떠났다.
그리고 약 10일 뒤 아내와 같은 무인점포를 방문한 A 씨는 "아이스크림 4개 결제 안 하고 가신 분 연락달라"며 매장 입구에 자신과 아내의 얼굴을 포함한 옆모습이 담긴 CCTV 영상 캡처 사진을 발견했다.
이 아파트는 비교적 작은 규모지만,로또 롯데시네마상가에 무인점포가 단 1개뿐이어서 다수의 입주민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졸지에 절도범이 된 A 씨는 즉시 결제 내역을 확인했고,로또 롯데시네마정상 결제된 것을 파악한 뒤 업주 B 씨에게 항의했다.
약 이틀 뒤 결제 증빙이 누락된 것을 확인한 B 씨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제로페이가 카카오페이와 연동돼 제휴 서비스를 시작한 초기 단계여서 결제 증빙이 누락된 것 같다"며 "고객님의 사진이 무단 게시돼 매우 불쾌했을 거라 생각돼 사죄의 뜻으로 구매 금액의 10배를 돌려드리겠다"고 잘못을 인정했다.
하지만 A 씨는 "장문의 문자메시지를 보낼 시간에 전화든 대면이든 사과했으면 좋았을 것"이라며 "보상을 받고자 한 것이 아니었다"고 지적했다.
이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한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대자보를 붙였던 기간만큼 게시해달라고 요청했으나 이뤄지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이에 B 씨는 "당시 A 씨가 고성을 내며 화를 내 직접 대면해 사과할 상황이 아니었다"며 "안전 문제가 우려돼 경찰 입회 하에 만나서도 분리된 상태로 진술을 했다"고 밝혔다.
다만 "다른 방식으로는 수차례에 걸쳐 A 씨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며 "다른 사정으로 인해 아직 사과문을 게시하지 못했지만,로또 롯데시네마곧 게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진은 (미결제로 의심되는) 당사자를 찾기 위한 것이었으며,로또 롯데시네마얼굴 정면이 아닌 옆모습이 나온 사진이었다"고 해명했다.
로또 롯데시네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롯데시네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030관심도 비중은 10대부터 50대까지 전체 연령별 정보량 351건 중 72.
로또 롯데시네마,미래사업실은 신사업 발굴을 위한 인수합병과 신규사업 등 미래 사업 포트폴리오를 꾸리는 업무를 담당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