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 - m.betman.co kr

NoiseAware Blog

룰렛 만들기 사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 - m.betman.co kr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을 위한 첫 탐사시추 장소로 '대왕고래'가 낙점됐다.

16일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한국석유공사는 최근 기술적 평가와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쳐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을 위한 첫 탐사시추 장소를 선정했다.

업계 관계자는 "공사가 첫 시추공 위치를 잠정적으로 잡은 상태에서 리뷰를 하고 있다"며 "최종 리뷰까지 마치고 나면 산업통상자원부에 정식으로 시추 승인을 요청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석유공사는 액트지오사의 자문 등을 참고해 동해 8광구와 6-1광구 일대에서 모두 7개의 유망구조를 발견했다.

물리탐사 단계에서 탄성파 분석을 통해 도출되는 유망구조는 석유와 가스가 묻혀 있을 가능성이 큰 지형을 말한다.

석유공사와 정부는 그간 대외 보안을 위해 이들 유망구조에 '대왕고래',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오징어',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명태' 등 해양 생물의 이름을 각각 붙여 관리해왔다.

이 중 첫 탐사시추 대상으로 낙점된 대왕고래는 석유·가스 매장량이 가장 많을 것으로 추정돼 지구상 가장 큰 생물의 이름이 붙었다.대왕고래는 8광구와 6-1광구 북부에 걸쳐 동서 방향으로 길게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정부 소식통은 "석유공사가 시추 장소를 대왕고래로 우선 정한 것으로 보면 된다"고 전했다.

해수면 수㎞ 아래 해저로 시추공을 뚫어 석유·가스 부존 여부와 상태를 확인하는 1차 탐사시추는 동해 가스전 개발의 향배를 가를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첫 후보지가 정해진 만큼 정부와 석유공사는 일정표대로 오는 12월 첫 시추에 본격 착수하기 위해 배후 항만 마련,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시추선 현장 배치 등 실무 준비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액트지오사의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동해 심해 유망구조 1곳의 개발 성공 가능성을 약 20%로 보고 향후 수년에 걸쳐 5000억원 이상을 들여 적어도 5곳의 시추를 해야 할 것으로 본다.

시추로 획득한 자료를 3개월가량 분석하면 내년 상반기에는 1차 시추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서울 류지영 기자·도쿄 김진아 특파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손흥민·이강인 화해 적극 중재한 사람”…2002 레전드였다☞ “대학병원서 거부당해 유산했습니다”…아이 잃은 임신부 신고☞ 안현모 “최근의 내 모습 가장 예뻐… 스스로 가둔 빗장 풀 것”☞ “내가 김연경이랑 사귀어 주는 것” 자신만만한 男 정체☞ 카리나와 열애 인정한 이재욱 측 “강력한 법적 대응” 무슨 일?☞ “16평에서 일곱째 출산”…95년생 ‘고딩엄빠’에 억대 후원☞ 가수 벤, 출산 1년 만에 ‘충격’…남편 이욱과 남남☞ 나균안 불륜 의혹 사태에… 롯데 김태형 감독 입 열었다☞ 오타니 쇼헤이 전격 결혼 발표 “상대는 일본인 여성”☞ “모자 1개 20만원”…대구 서문시장, 일본인에 ‘바가지 논란’[ 관련기사 ]☞ 휴직계 썼다간 인사 불이익… ‘#육아그램’ 꿈도 못 꾸는 아빠들▶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국,아울러 실무안에는 액화천연가스(LNG) 발전 전환을 유지하면서 2037~2038년 설계수명(30년)이 도래하는 석탄발전 12기에 대해 양수·수소발전 등 무탄소 전원으로 전환하는 계획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