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제 월드컵 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7년부터는 신차 전기차에 재생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전기차에서 배터리의 값이 차 값의 절반 가량을 차지하기 때문에 전기차 가격이 저렴해질 수 있다.
전기차를 폐차하는 경우 사용하던 배터리 성능이 좋으면 값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정부는 10일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의 '사용후 배터리 산업 육성을 위한 법·제도·인프라 구축방안'을 발표했다.
이번 대책은 지난해 발표한 '이차전지 전주기 산업경쟁력 강화 방안' 후속 조치로,클로제 월드컵 골사용후 배터리 산업을 육성하고 글로벌 통상규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데 초점을 두고 마련됐다.
글로벌 전기차 폐차 대수는 2040년 4227만대에 달할 전망으로,클로제 월드컵 골향후 사용후 배터리 시장 규모는 빠른 속도로 확대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한국도 전기차 누적 등록 대수가 급증해 2030년을 전후로 사용후 배터리가 10만개 이상 배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정부는 사용후 배터리 활성화를 위해 '전기차 배터리 탈거 전 성능평가'를 도입키로 했다.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사용이 끝나면 떼어내지 않은 상태로 사용후 등급을 분류하는 방식이다.
정부는 재제조나 재사용이 가능한 사용후 배터리는 최대한 산업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로서는 배터리를 교체할 때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재생 배터리를 구매하는 등의 다양한 선택지가 생기는 셈이다.
지금까지는 약간의 문제만 생겨도 차량 가격의 약 절반인 신형 배터리를 사야 했다.
정부는 신차에도 재생 배터리를 장착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줄 예정이다.
정부 관계자는 "신차에도 재제조 배터리가 사용될 수 있도록 정책 방향을 설계 중"이라며 "신품 배터리와 재제조 배터리 간 차이가 없다고 볼 수 있는 정도의 인증 기준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7년까지 배터리 이력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통합 포털 개설도 추진한다.정부는 배터리 제조부터 전기차 운행·폐차,사용후 배터리 순환이용까지 이력 정보를 관리하고 민간과도 공유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클로제 월드컵 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클로제 월드컵 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해상보안청은 20일 오전 7시경 "배가 기울고 있다"는 내용의 구조 요청을 받았고 오전 8시경 전복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클로제 월드컵 골,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제주 문섬 연산호 훼손 논란 관광잠수함 36년 만에 운항 중단• "썸 방송수위 불가 스킨십?" '프리한19' 지구가 멸망해도 풀리지 않아, 잠수이별VS환승이별-여름VS겨울-썸의 정의-펜션 청소 어디까지? (2)• 이동국 "유튜브 제작사 대표 내 이름 사칭해 투자 받고 잠수" 사기 피해 고백• "풍선근육 아냐?"'안다행' 붐, 현주엽에게 "파이터들이 가장 듣기 싫은 말"…안정환은 적극 잠수→텐트 풀대 낚시법 공개 [종합]• "중국 핵잠수함, 미국·영국 겨냥한 자국 함정에 걸려 사고…선원 55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