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볼루션 제미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집권 5기 취임식을 앞두고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대대적 공세에 나섰던 러시아군이 최근 2개월 간 약 7만명의 사상자를 냈다는 서방 정보기관 분석이 나왔다.
영국 군정보기관 국방정보국(DI)은 12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일일 보고서에서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군 하루 평균 사상자 수는 올해 5월과 6월 각각 1천262명과 1천163명으로 이번 분쟁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고 집계했다.이어 "러시아는 지난 2개월간 도합 7만명이 넘는 병력을 (죽거나 다치는 방식으로) 상실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추산했다.
DI는 "러시아군의 사상자 증가는 우크라이나 제2 도시인 하르키우를 겨냥한 새 전선을 열면서도 총 길이 1천㎞에 이르는 동부·남부 전선 전체에서 압박 수준을 종전과 동일하게 가져간 것과 연관이 있다"고 분석했다.
또 "이런 새로운 접근은 전선에 가해지는 압박을 가중시켰지만,리레볼루션 제미니우크라이나의 효과적 방어와 러시아군의 훈련부족으로 인해 러시아는 전술적 성공을 활용할 능력이 제약됐다"고 지적했다.
DI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군 진지를 물량으로 압도하려는 시도를 이어가면서 러시아군 사상률은 향후 두 달 동안에도 하루 평균 1천명 이상 수준을 유지할 가능성이 크다"고 내다봤다.
러시아군은 푸틴 대통령의 집권 5기 취임식(5월 7일)과 제2차 세계대전 종전 기념일인 전승절(5월 9일)을 전후해 대대적 공세에 나서 우크라이나군을 곳곳에서 밀어붙이는 성과를 냈으나 이 과정에서 막대한 사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는 이번 전쟁으로 인한 사상자 수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 있으나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올해 6월 중순까지 러시아군 최소 46만2천명에서 72만8천명이 전투불능 판정을 받았을 것으로 추산된다고 최근 보도했다.이는 2022년 2월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당시 동원된 러시아군 전체 병력보다 많은 수다.
(사진=연합뉴스)
리레볼루션 제미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리레볼루션 제미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박씨는 이날 오후 1시26분쯤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며 “(피해자 모녀 중 딸이) 신랑에게 전화하는 바람에 범행이 이뤄졌다”는 취지로 말했다.
리레볼루션 제미니,과거 MLCC 매출 내 스마트폰 비중이 40~50%를 상회했다면 내년에는 특정 분기에는 20% 아래로 하락할 가능성도 전망했다.